라비앙로즈,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프랑스 와인여행

5종류의 와인과 와인갈라메뉴 올해 햇 와인 보졸레누보시음

한미숙 | 기사입력 2011/11/12 [15:18]

라비앙로즈,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프랑스 와인여행

5종류의 와인과 와인갈라메뉴 올해 햇 와인 보졸레누보시음

한미숙 | 입력 : 2011/11/12 [15:18]
와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비앙로즈에서 오는17일(목) 저녁7시에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여행 첫번째 이야기로 프랑스편을 진행한다.

깊어가는 가을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마련한 라비앙로즈의 와인 여행은 손성모 소믈리에의 와인 클래스를 비롯하여 유명 쉐프의 최고급 만찬과 함께 프랑스 대표지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와인과 와인 갈라 메뉴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더불어 올해의 햇 와인 보졸레 누보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프랑스 대표 지역의 와인으로는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으로 부드러운 구조감과 섬세한 기포, 기분 좋은 산도가 일품인 식전주, Ladubay 1851 Brut와 섬세한 미네랄과 과일향이 잘 어우러진 신선하고 활기찬 와인으로 화이트 와인의 명주 사블리의 Louis Pere & Fils, 신의 물방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피노누아로 섬세하면서 우아하고 풍부한 향과 맛이 일품이다.

와인의 최고봉인 Nuits St Georges, Lecheneaut를 비롯하여 우리나라에서 유명하며 뛰어난 구조감은 물론 부드러운 탄닌과 산도의 조화가 환상적인 특급 그랑크뤼 와인인 Ch.Talbot 2002.
달콤하고 복합적인 맛과 향과 산도의 밸런스가 기분좋은 매혹적인 디저트 와인 Marquis de Chasse Sauternes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11월 한달간 November Special Dinner로 가리비구이와 성게알, 허브오일을 넣은 구운 밤과 고구마 스프, 지중해 니스풍 샐러드와 펜넬과 아티초교를 곁들인 연어와 대하구이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