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풍성한 추수감사절 만찬요리

들판이 황금색으로 물드는 추수의 계절 가을

김민강 | 기사입력 2011/11/13 [13:48]

특급호텔, 풍성한 추수감사절 만찬요리

들판이 황금색으로 물드는 추수의 계절 가을

김민강 | 입력 : 2011/11/13 [13:48]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 추수감사절을 기념하기 위해 호텔가에서 추수감사절 만찬 또는 홈파티를 위한 테이크아웃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추수감사절은 한 해의 수확과 신의 은총을 감사하며 기념하는 의례로,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풍성한 음식들을 나눈다는 점에서 우리나라의 추석과도 일맥상통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 추수감사절 만찬
들판이 황금색으로 물드는 추수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그릴 레스토랑에서는 풍요로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추수감사절 디너를 선보인다. 레몬 생선 요리와 마리로즈 소스를 곁들인 허브 샐러드를 비롯해 고구마 스프, 오리 소시지 롤과 찐 양배추를 에피타이저로 즐길 수 있으며, 월넛 애플로 속을 채워, 특유의 담백함을 살린 칠면조 로스트 요리 또는 풍부한 육즙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미국산 프라임 립스테이크 중 하나를 메인 요리로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로는 호박으로 만든 파이,치즈 케이크, 파타 코타, 아이스크림 등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준비된다. 추수 감사절 만찬은 11월 24일 하루만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델리에서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추수감사절의 전통적인 아이템인 파이에서부터 저녁 만찬용 구이 요리까지 다양한 테이크 아웃 메뉴를 판매한다.

월넛 애플로 채운 칠면조 구이와 크랜베리 소스, 치킨 구이, 보스턴 랍스터, 매쉬 포테이토, 아몬드를 곁들인 그린빈 등의 야채 요리와 함께 호박, 애플 파이 등의 디저트까지 풍성한 추수감사절 만찬을 위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추수감사절 메뉴 오는 24일까지며 칠면조 구이와 크랜베리 소스 그리고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의 신선한 야채 요리와 수프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도 맛볼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특선 칠면조 그리고 선물 세트
영화에서 보면 홈파티 장면에 꼭 나오는 통칠면조 구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키아 앤 누보 델리는 홈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요리, 미국산 칠면조구이를 가장 맛있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외에도 프라임립, 포스트립아이, 사과파이, 호박파이 등도 주문 가능하다.


미리 주문하시면 메이플 시럽을 발라 구운 고구마, 허브향의 감자 구이, 아몬드버터를 곁들인 브로콜리, 베이컨을 곁들인 미니양배추 등 곁들여 먹는 야채나 애플, 호박, 피칸 파이 등과 함께 집에서 멋진 파티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해준다. 12월31일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 필수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추수감사절 프로모션
밀레니엄 서울힐튼 식당가에서는 11월 24일(목), Thanksgiving Day를 맞이하여 카페 실란트로, 뷔페식당 오랑제리,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 Thanksgiving Day의 대표음식인 칠면조 구이, 으깬 감자요리, 펌킨 파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불란서식당 시즌즈에서는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사전 예약자(3일~4일 전)에 한해 칠면조구이를 테이크아웃 판매예정이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는 추수 감사절을 맞아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기본 뷔페 메뉴와 더불어 추수 감사절 칠면조 요리를 특별히 선보인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정통 칠면조 요리를 삶은 당근, 양배추, 호박, 감자 등의 다양한 사이드 디쉬와 함께 제공하여 평소에 맛 볼 수 없는 칠면조 요리를 푸짐한 뷔페와 더불어 별미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1월 30일까지 제주 향토 요리를 별도의 뷔페 스테이션을 마련하여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푸짐한 칠면조 요리와 함께 제주 음식을 대표하는 말고기 육회와 말고기 불고기, 흑돼지 돔베수육, 빙떡, 오븐작 해물뚝배기 등을 같이 즐길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오픈 키친이 돋보이는 카페 엘리제에서 신선하고 특색있는 다양한 요리를 풍성하게 즐길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델리숍은 추수감사절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11월10일부터 12월31일까지 칠면조 요리를 포장 판매한다. 칠면조는 오븐에서 조리돼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로 제공되며, 6Kg(3~4인분)과 8kg(5~6인분) 중 선택할 수 있다.


칠면조와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 디쉬도 제공된다. 먹기 좋게 으깬 감자와 고구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오븐에 구운 호박과 달콤하게 조리된 당근, 칠면조와 즐겨 먹는 정통 콘 브래드도 제공된다. 또한 크렌베리 소스와 그레이비 소스도 함께 제공돼, 정통 칠면조 요리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칠면조 요리는 포장으로 판매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리츠칼튼 서울 더 가든- 추수감사절 스페셜 코스메뉴
리츠칼튼 서울 유럽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는 2011년 11월 24일 하루 동안 추수감사절(Thanks Giving Day) 특별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칠면조 구이, 허브 진저향의 굴과 게살 세비체, 연어요리, 가을 밤으로 만든 비스큐(진한 크림 스프의 일종), 호박 파이 및 호두 아이스크림 등 깊은 가을의 향을 느낄 수 있는 6코스메뉴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리츠칼튼 서울 리츠 델리에서는 집에서 추수감사절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바로 요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칠면조 투 고 세트메뉴(Turkey To Go Set Menu)를 판매한다. 구운 칠면조 요리, 콘 브레드와 크랜베리 소스, 지브렛 그레이비, 호박파이 등 6가지 메뉴를 10~13인분으로 준비해준다.

▶11월의 축제 추수감사절에 즐기는 풍성한 Special Foods
11月 네번째 주 목요일은, 한 해중 가장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변 지인들과 풍성함을 나눌 수 있는 날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올해도 어김없이 넉넉한 이 가을을 특별하게 채워줄 특별 코너를 마련하였다.


노릇하게 잘 구워진 칠면조 요리와 빵, 스터핑, 크렌베리 소스, 메쉬드 포테이토 등 풍성하게 차려진 음식을 마음껏 즐기고, 펌킨 파이와 피칸너트 파이, 펌킨 오렌지 치즈 케이크, 사과 슈트루델 등 달콤한 디저트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11월 24일 저녁 6시부터 그랜드 서울의 추수 감사절 와인 디너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추수감사절 와인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과 레드 와인이 한 잔씩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12월 말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 알파인 델리에서 칠면조 요리가 계속 판매될 예정이다.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식품인 칠면조 고기를 즐기며 소중한 가족 및 친구들과 풍성한 연말의 식사모임을 준비할수있다.

추수감사절은 한 해의 수확을 감사히 여기는 의례로서 우리나라의 추석과 같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가족들이 모두 모여 풍성하게 준비된 음식을 정답게 나눈다는 점에서도 우리의 추석과 다름 없다. 깊어 가는 가을, 그랜드 힐튼 서울의 추수감사절 와인 디너 뷔페에서 즐겁고 행복한 저녁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