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3 케언즈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퀸즈랜드주 관광청 슈퍼스타 K3 케언즈여행권 전달

한미숙 | 기사입력 2011/11/22 [12:05]

슈퍼스타 K3 케언즈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퀸즈랜드주 관광청 슈퍼스타 K3 케언즈여행권 전달

한미숙 | 입력 : 2011/11/22 [12:05]
지난 11월 18일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슈퍼스타 K3의 TOP 4를 만나 케언즈 여행 상품권 전달식을 했습니다. 울랄라 세션, 버스커 버스커, 투개월, 크리스티나에게 케언즈 여행 상품권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슈퍼스타 K3 TOP 4는 곧 다가올 케언즈 여행에 대한 설레임을 나타내며, 빠른 시일내에 케언즈를 방문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에서 남은 바쁜 스케줄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크리스티나와 투개월을 부모님을 대신 보내드리고 싶다는 얘기를 남겨 훈훈한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날 최근에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케언즈를 다녀온 셀디스타도 케언즈의 매력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 퀸즈랜드주 관광청_슈스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케이블 TV 역사상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매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슈퍼스타 K3 방송 협찬을 통해 케언즈의 대표 이미지를 방송중에 노출하여 케언즈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슈퍼스타 K3방송과 참가자들의 자유로움과 젊은 창의성이 퀸즈랜드주 이미지와 잘 부합되며, 케언즈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앞으로도 이미지에 적합한 다양한 매체를 토해 퀸즈랜드주 알리기에 힘쓸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자료제공_호주퀸즈랜드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