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마라톤 프로모션

미니머스 런닝화를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

이성훈 | 기사입력 2011/12/22 [09:51]

마리아나 관광청 사이판 마라톤 프로모션

미니머스 런닝화를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

이성훈 | 입력 : 2011/12/22 [09:51]
마리아나 관광청은 오는 3월 3일 사이판에서 열리는 사이판 마라톤 대회(Festival of Runs)를 기념해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및 마리아나 리조트와 함께, 1월 20일까지 한 달간 엑설런트 인 사이판 위드 미니머스(Excellent in Saipan with Minimu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미니머스 런닝화를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 사이판 마라톤 대회 출전권, 마리아나 리조트 숙박 및 항공이 포함된 사이판 4박 5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 NB Excellent in Saipan     

사이판 마라톤 대회는 31년 전 시작된 하프 마라톤 대회와 10km 마라톤, 그리고 7회째를 맞는 풀 코스 마라톤 등 총 3종목으로 나눠 진행되며, 출발 장소는 사이판 중심가에 위치한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다.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서는 2월 9일 까지 사전 등록을 마쳐야 하며, 참가비는 풀 코스 마라톤의 경우 $100, 10km 달리기 및 하프 마라톤의 경우 $70 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마리아나 관광청의 윤미희 차장은 국내 마라톤 저변 확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해외 마라톤 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2011년 마라톤 대회에는 전세계에서 온 800명의 마라토너들이 마이크로 비치 등 자연 그대로의 사이판을 뛰며 아름다움을 만끽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한국 마라토너들이 2012년 사이판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사이판 마라톤 여행 상품은 하나투어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마라톤 대회 등록비 전액 지원의 특전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