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정부관광청, 여행사 위한 맞춤교육 프로그램

클래스에서는 최근 들어 문의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최복천 | 기사입력 2012/01/31 [00:19]

서호주정부관광청, 여행사 위한 맞춤교육 프로그램

클래스에서는 최근 들어 문의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최복천 | 입력 : 2012/01/31 [00:19]

서호주정부관광청은 여행사 직원들에게 최신 서호주 관광 정보와 국내 활동을 알려주고 아울러 친목도모를 위한 소규모 교육프로그램인 와(WA)!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이에 지난 1월 27일(금) 광화문의 BRCD에서 10개 여행사 관계자들과 함께 오찬을 겸한 첫 번 째 WA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최근 들어 문의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서호주의 주요 관광지 소개를 비롯하여 상품 기획에 필요한 일정 짜기에 대한 정보, 그 동안 서호주정부관광청에 들어온 개별 여행자들의 문의 사례들을 소개하며 이런 문의에 대해 여행사 담당자들이 알아두면 좋을 서호주 상식, 그리고 현재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크고 작은 활동들도 소개했다. 

  

또한 초청 업체로 선정된 싱가포르 항공에서 서울-서호주 퍼스 노선을 운행하는 싱가포르 항공의 기내 서비스와 일정, 요금 및 에어텔 상품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소개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참석자 모두에게는 서호주정부관광청과 싱가포르 항공의 기념품도 제공되었다.

 
이번 교육을 진행한 서호주정부관광청의 김연경 이사는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 얼굴을 마주하며 발표를 듣고, 질의응답 시간도 가지며 서호주 상품을 판매하는데 있어 서로의 경험도 공유할 수 있는 작은 모임으로 기획했는데, 참가자들의 반응이 아주 좋아 무척 고무적입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교육 내용 역시 여행사 여러분의 다양한 제안이나 궁금한 사항들을 사전에 받아서 그에 맞게 맞춤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참가한 모두투어의 황혜란 팀장은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서호주의 다양한 정보도 도움이 되었고, 소규모라서 더 편하고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 최고입니다라고 밝혔다. 서호주정부관광청의 와(WA)! 클래스에 참가를 원하는 여행사 직원은 관광청으로 연락하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자료제공 _ 서호주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