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로맨틱 발렌타인 디너

카페 드셰프 발렌타인 데이 특별 디너 코스마련

김미경 | 기사입력 2012/02/06 [09:50]

특급호텔 로맨틱 발렌타인 디너

카페 드셰프 발렌타인 데이 특별 디너 코스마련

김미경 | 입력 : 2012/02/06 [09:50]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 발렌타인 와인디너를 2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총주방장 웨인 골딩이 직접 디자인한 이번 디너에는 7코스 특별 메뉴에 소믈리에가 엄선한 4가지 와인이 곁들여져, 환상의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_  로맨틱 발렌타인 디너    

메인 요리로는 게살과 야채 홀란데이즈 소스로 맛을 낸 왕새우와 안심 스테이크가 준비되고, 부드러운 빵 바스켓, 리즐링 와인으로 맛을 낸 달팽이로 채운 페이스트리, 홍합을 넣은 부드러운 크림스프, 야채 샐러드를 얹은 매콤한 광어요리, 새콤 달콤 식감을 자극하는 라임 샤벳, 신선한 딸기를 곁들인 초콜릿 케이크와 마카롱이 차례로 제공된다.

특히 7 코스 디너에 곁들여지는 4가지 프렌치 와인 뵈브 앙발 (Cremant de Bourgogne blanc brut VEUVE AMBAL), 부르고뉴 샤르도네 (LAFORET BOURGOGNE CHARDONNAY), 르 오 메독 (LE HAUT-MEDOC DE BEYCHEVELLE), 꼬르데에 소테른(Cordier Sauterne)은 카페 드셰프 소믈리에가 총주방장이 디자인한 로맨틱 디너 코스에 맞게 엄선한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