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덤플링 앤 누들 스페셜

초청된 셰프 샹웨이 리와 신레이 수는 10년 이상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2/13 [10:37]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덤플링 앤 누들 스페셜

초청된 셰프 샹웨이 리와 신레이 수는 10년 이상

박미경 | 입력 : 2012/02/13 [10:37]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중식당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는 2월 16일부터 28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의 셰프를 초청하여 중국 본토의 맛을 살린 덤플링과 누들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 초청된 셰프 샹웨이 리와 신레이 수는 10년 이상의 딤섬 전문 요리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의 노블 코트 레스토랑에서 근무 경력을 자랑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_ 베이징 홈메이드 누들    

초청 셰프들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거위 간, 장어, 송로버섯 기름, 그리고 포멜로 등의 중국 현지 및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17여 가지 덤플링과 누들 스페셜 메뉴에 독특함을 더하였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_ Chef Xu   

식감이 뛰어난 죽순이 새우와 어울리는 새우 덤플링, 거위 간과 새우 무스를 이용해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샤오마이, 채소와 장어를 넣어 맛과 영양에도 좋은 스프링롤, 곱게 다진 새우,돼지고기와 버섯을 넣은 덤플링, 약한 불로 오랜 시간 끓여 만든 돼지고기와 얇게 썬 채소들을 곁들인 베이징 전통 누들, 사고와 포멜로를 넣어 새콤 달콤한 차가운 망고 크림 등 평소에 쉽게 맛보지 못한 중국 본토의 메뉴로 엄선하였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_ 덤플링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 셰프들의 덤플링과 누들 스페셜은 2월 16일부터 28일까지 단품메뉴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7천 5백원부터 2만 5천원까지 다양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