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위의 봄의 향연 스프링 허브 프로모션

냉이, 페퍼민트, 돗나물, 새싹, 어린잎 등 비타민 가득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2/23 [10:05]

식탁위의 봄의 향연 스프링 허브 프로모션

냉이, 페퍼민트, 돗나물, 새싹, 어린잎 등 비타민 가득

박미경 | 입력 : 2012/02/23 [10:05]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로비층에 위치한 모모카페에서 두달간 스프링 허브 프로모션 진행한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점심시간에 마련된다.

▲ 모모카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스프링허브     

겨우내 잃어버린 기력 보충을 위해 인삼과 꽃게로 맛을 낸 파스타, 신선한 관자를 주재료로 한 고르곤졸라 파스타, 신선한 봄 야채를 곁들인 치킨 피자, 터메릭 베르블랑소스와 청정 노르웨이산 연어스테이크,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 허브와 올리브 오일로 하루를 숙성시킨 화덕구이 양갈비 등으로 메인 메뉴를 준비했다. 봄옷으로 갈아입은 샐러드 뷔페는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디저트 뷔페 또한 딸기 컬렉션으로 한정기간 선보인다.

▲ 코트야드메리어트 모모카페 스프링허브 프로모션 피자     

모모카페의 팀장은 스프링 허브 프로모션은 맛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해 메뉴를 만들었다. 특히, 비타민이 풍부하고 춘곤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허브와 야채를 위주로 메뉴를 구성했기 때문에 봄이되어 나른해진 몸을 회복하고 입맛을 돋우는데 효과적 이라고 말하며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각종허브와 꽃으로 장식해 눈을 즐겁게 하고 오픈키친에서 들리는 요리하는 소리와 냄새, 손으로 직접 고르는 세미 뷔페 런치, 뛰어난 맛, 즉 오감을 즐겁게하는 식탁위의 봄의 향연은 오는 3월 1일 부터 4월 30일 까지 한정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