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 지역 여행시 쓰루패스 무료증정

오랜시간 일본의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지역

최복천 | 기사입력 2012/03/02 [11:30]

간사이 지역 여행시 쓰루패스 무료증정

오랜시간 일본의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지역

최복천 | 입력 : 2012/03/02 [11:30]

간사이 지역의 여행상품 구매시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지역에서 사용가능한 간사이 쓰루패스(KANSAI THRU PASS) 2일권을 웹투어에서무료 증정한다. 일본 간사이 지역은, 오랜시간 일본의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지역으로 맛의 도시 오사카, 일본 역사가 살아 숨쉬는 교토, 일본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항구도시 고베가 포함되어 있는 지역을 말한다.

 

 
간사이 전 지역에서 사용가능한 간사이 쓰루패스(KANSAI THRU PASS)는 지하철, JR 이외의 전철, 버스를 해당 기간 내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일종의 프리 교통카드라고 할 수 있다.

 

 

 
오사카, 고베, 교토, 나라는 물론이고 와카야마, 고야산까지 관광이 가능하며, 전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때 복잡한 요금표를 보면서 표를 사야하는 수고를 덜고, 갈아탈 때마다 표를 다시 구입할 필요가 없어, 간사이 지역을 이용하는 여행객이라면 절대 필수품이다.

 

 
또한, 노선 주변의 주요관광시설 350곳의 우대 할인특전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여행일정에 따라 최대 7,000엔~ 최소 4,000엔 이상의 교통비와 입장료 절감이 가능하다. 간사이지역 여행을 2명 예약 시 1명에게 간사이 쓰루패스 2일권(시가 3800엔)을 무료 증정하며, 1매 추가 구입을 원할 경우 10% 할인 해준다.

 

 
단, 항공권만 구입할 경우에는 이번 증정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여행 초보자를 위한 간사이여행 추천일정과 할인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상세한 별도 페이지를 만들어 별도 운영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