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강남 다양한 일식 맛 즐기는 주말 뷔페

가격 면에서도 호텔 밖의 일반 레스토랑과 크게 다를바 없다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3/03 [13:30]

노보텔 앰배서더강남 다양한 일식 맛 즐기는 주말 뷔페

가격 면에서도 호텔 밖의 일반 레스토랑과 크게 다를바 없다

양상국 | 입력 : 2012/03/03 [13:30]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일식 레스토랑 슌미는 2012년을 맞아 새로운 제철 메뉴로 구성된 일식 주말 뷔페를 선보인다. 일식 메뉴는 특성상 쉽게 탈이 날 수 있어 먹기에 조심스러운데 숙련된 조리사가 안전한 재료로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는 호텔 일식당은 안전한 일식 외식장소로 선호되고 있다.

▲ 노보텔앰배서더강남 슌미 _ 주말뷔페     

또한 가격 면에서도 호텔 밖의 일반 레스토랑과 크게 다를 바가 없다. 슌미의 메인 요리사, 백학만 셰프는 2008년 초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슌미에 합류하였으며, 특급호텔에서만 20여년 경력을 가지고 있는 배테랑 셰프이다.  

계절별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꾸준히 벤치마킹을 해 맛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백학만 셰프가 선보이는 슌미 주말 뷔페의 식단은 총 100여종으로 다양하다.


에피타이저는 미역오이 초회, 와사비 샐러드, 청어알, 참치다다끼, 은행 등이며 샐러드는 과메기, 헬시 요거트 샐러드, 믹스 야채, 생율등 총10종류다. 스시와 롤은 광어, 홍민어, 연어, 참치, 피조개, 아나고, 문어, 이까, 캘리포니아 롤, 연어롤, 레인보우롤 등이며 사시미는 광어, 방어, 숭어, 홍민어, 연어, 병어, 참치, 아나고 등으로 일식 애호가들의 미각을 돋구는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하다.

마늘굴소스 볶음밥, 와사비 크림 소스에비, 닭다리 강정, 메생이 조개국, 복양념튀김, 그라탕 등이 핫 디쉬로 제공되며, 감자, 아스파라거스, 단호박 등이 그릴코너에서 즉석으로 구워져 제공된다.

데판야끼 코너에서는 새송이, 양파, 숙주, 등심, 베이컨 새우, 오징어 등의 메뉴가 제공되며, 자숙 대게 등이 신선한 씨푸드코너에서 선보여진다. 이 외에도 소바, 일본 라면과 영덕게장밥, 계란찜과 LA갈비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제철 과일 디저트가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