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풍경을 보여주는 빙하특급열차_Glacier Express

빙하와 호수를 지나며 봄꽃을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기차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3/06 [11:09]

알프스 풍경을 보여주는 빙하특급열차_Glacier Express

빙하와 호수를 지나며 봄꽃을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기차

이성훈 | 입력 : 2012/03/06 [11:09]
스위스 빙하와 호수를 지나며 봄꽃을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기차, 4월부터는 녹아내리는 눈 사이로, 그리고 들판 곳곳에 야생화가 피어나기 시작한다. 봄꽃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스위스 파노라마 기차 및 버스 여덟가지를 소개한다.

▲ 특별테마 _ Glacier Express    

생모리츠(St. Moritz) or 다보스(Davos) – 쿠어(Chur) – 안데르마트(Andermatt) – 브리그(Brig) – 체르마트(Zermatt). 빙하특급(Glacier Express)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열차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세계에서 가장 느린 특급열차라고 불리는만큼 8시간여에 걸쳐 체르마트(Zermatt)와 생모리츠(St. Moritz) 및 다보스(Davos) 사이의 기막힌 절경을 보여준다.


웅장한 산악 풍경과 고품스러운 알프스 리조트 마을을 지나 깊은 협곡과 굽이치는 계곡을 따라가는 여정 중에는 92개의 터널과 291개의 다리를 만나는 짜릿함도 맛볼 수 있다.


차창밖으로 지나는 풍경을 감상하며 스타일리쉬한 정찬을 즐길 수 있는데, 맛깔난 음식과 와인이 자리까지 직접 서빙된다.


빙하특급은 미적감각이 탁월한 파노라마형 차량 및 1등석과 2등석으로 운영되며 예약이 필수다. 좌석에서 맛보는 3코스 식사는 CHF 43, 오늘의 메뉴는 CHF 30이다. 자료제공 _ 스위스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