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서온 미녀 바텐더 게스트 바텐딩 진행

전 세계 최고의 바 50에 손꼽히는 나이트자(Nightjar)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3/19 [13:45]

영국서온 미녀 바텐더 게스트 바텐딩 진행

전 세계 최고의 바 50에 손꼽히는 나이트자(Nightjar)

한미숙 | 입력 : 2012/03/19 [13:45]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조이 바에서는 2012년 4월 4일~7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바텐더의 본고장 영국에서 가장 주목 받는 여성 바텐더 마티나 브레즈나노바의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마티나 브레즈나노바는 바텐더의 본고장 영국에서 가장 주목 받는 여성 바텐더 중 한 명이며 오픈 1년 만에 영국 최고의 바 Top 10, 전 세계 최고의 바 50에 손꼽히는 나이트자(Nightjar)에서 그녀만의 독창적인 칵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_ 조이바의게스트바텐딩  

과거 바리스타 이력을 가진 마티나는 커피의 그윽한 향과 깊은 맛을 연출하듯 칵테일의 다양한 맛과 풍부한 향을 그녀만의 방식으로 섬세하게 표현한다.

이번 조이 바의 게스트 바텐딩을 통해 마티나 브레즈나노바가 선보이는 스페셜 칵테일뿐만 아니라 100% 블루 아가베를 원재료로 사용한 돈 훌리오 데킬라 (Don Julio Tequila)를 이용한 7~9가지 칵테일 등 진정한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조이 바는 앉을 수 있는 침대형 소파, 프라이버시를 배려하기 위해 패브릭 커튼을 이용한 다수의 부스형 테이블, 투명 의자, 앤티크 의자와 테이블 등 공간 속에 모던하고 앤틱한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한 믹스&매치 스타일로 연출한 홀과 5명부터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실에서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