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관광청과 XTM 진행하는 이벤트

Top Gear Korea 시즌2 런칭 기념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4/01 [09:10]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XTM 진행하는 이벤트

Top Gear Korea 시즌2 런칭 기념

한미숙 | 입력 : 2012/04/01 [09:10]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아시아 No.1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과 함께 3월 26일(월)부터 4월 8일(일)까지 Top Gear Korea 시즌2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XTM은 남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제공하는 XTM의 지상 최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Top Gear Korea 시즌2와 세계 최대의 레이싱 경기인 F1으로 주목 받고 있는 끌림(KLIM: Kuala Lumpur Infinite Movement)의 도시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공동 기획하게 되었다.

▲ 말레이시아 관광청 _ XTM과 공동 이벤트     

이에 양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4월부터 새롭게 돌아온 Top Gear Korea 시즌2의 첫 방송 일자를 맞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항공권 및 5성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끌림(KLIM) 여행권 1쌍을 증정한다.

특히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XTM은 XTM 이벤트 영상은 물론, XTM 홈페이지, 블로그 및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노출하여 Top Gear Korea 시즌2와 쿠알라 룸푸르에 대한 홍보를 최대화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는 세계 3대 메이저 스포츠로 꼽히는 모터스포츠 행사인 포뮬러 원 페트로나스 말레이시아 그랑프리(Formula 1 Petronas Malaysia Grand Prix)의 개최지이자 남성들이 꿈꾸는 최고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수도 쿠알라 룸푸르는 고급스러운 건축 예술을 자랑하는 초고층 빌딩 숲과 수백만 년 전부터 존재해온 울창한 열대 우림이 함께 공존하고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심의 활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또한 저렴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부터 세계적인 쉐프가 만들어내는 고급 코스 요리까지 다양한 먹을거리를 맛볼 수 있는 미식의 천국이자,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세일과 로컬 디자이너의 개성있는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쇼핑의 메카이기도 하다.


이처럼 스포츠, 쇼핑, 미식, 나이트라이프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한 도시 쿠알라 룸푸르는 끝없는 역동성을 가진 끌림(KLIM: Kuala Lumpur Infinite Movement)의 도시로 전세계 여행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Top Gear Korea 시즌2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4월 11일(수) XTM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