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 휴식공간, 야외 비어 가든개장

한쪽 벽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4/02 [11:09]

도심속 휴식공간, 야외 비어 가든개장

한쪽 벽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양상국 | 입력 : 2012/04/02 [11:09]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산뜻한 바람과 따사로운 햇살의 계절에 맞추어 직장인들을 위한 도심 속 휴식공간인 야외 비어 가든을 4월 16일에 개장한다. 파라솔 아래, 한쪽 벽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스포츠 경기를 보며 시원한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 르네상스서울호텔 _ 비어가든    

특히, 저녁 6시부터 10시 사이에 이용가능한 다양한 비어 가든 패키지를 선보여 비어가든을 찾는 고객들이 실속있는 가격에 무제한 음료 또는 무제한 그릴 안주 뷔페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월, 수, 금요일에는 BBQ 소시지 그릴 뷔페를, 화요일에는 BBQ 소시지와 해산물 뷔페, 목요일에는 BBQ 소시지와 통돼지 바비큐 뷔페를 각각 선보여 시원한 음료와 함께 가벼운 저녁을 즐길 수 있다.


모든 뷔페에는 추가로 소고기 등심구이, 샐러드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 소주, 막걸리가 제공된다. 음료만 선택할 경우, 무제한 생맥주, 소주, 막걸리가 1만8천원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메뉴 아이템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어 연인 또는 직장 동료들과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