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쉐프 초청 가이세키 요리 프로모션

일본식 정식 코스요리로 작은 그릇에 담아 다양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4/04 [10:45]

일본인 쉐프 초청 가이세키 요리 프로모션

일본식 정식 코스요리로 작은 그릇에 담아 다양한

양상국 | 입력 : 2012/04/04 [10:45]
쉐라톤 인천 호텔의 일식당 미야비에서는 오는 4월6일부터 15일까지 가이세키 요리의 명장으로 알려진 히로키 이시다 (Hiroki Ishida) 주방장을 초청하여 봄 향기 가득한 정통 일식 가이세키 요리를 마련한다. 가이세키 요리는 일본식 정식 코스요리로 작은 그릇에 담아 조금씩 다양한 요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며 계절에 따라 사용되는 그릇과 메뉴, 장식이 다양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준다.

▲ 카이세키 요리 프로모션    

히로키 이시다 셰프는 21살 때부터 일본 정식 요리 가이세키에 입문하였으며 지난 17년간 Shindo Yamaya와 같은 명성 있는 일식 레스토랑과 Westin Hotel Tokyo, Kamogawa Hotel 등의 일류 호텔을 거쳐 현재는 Sheraton Hiroshima Hotel의 일식당 MIYABI-TEI의 주방장으로 전통 가득한 가이세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 쉐라톤 인천 호텔 일식당 미야비   

오감이 즐거워지는 요리로 손꼽히는 가이세키 요리답게 이번 프로모션 메뉴 역시 다양한 제철 재료와 섬세한 푸드 데코레이션으로 본토의 맛을 표현할 예정이며, 송이버섯, 은행 등의 몸에 좋은 식자재와 부드러운 쇠고기 조림, 도미요리, 바다가재 요리, 신선한 생선회 등의 다양한 요리가 일본식 정통 코스요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