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상견례 위한 일식메뉴

상견례를 앞둔 고객을 위해 상견례 메뉴를 주말에 한해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4/08 [13:03]

노보텔 앰배서더, 상견례 위한 일식메뉴

상견례를 앞둔 고객을 위해 상견례 메뉴를 주말에 한해

한미숙 | 입력 : 2012/04/08 [13:03]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일식 슈퍼 다이닝 슌미는 상견례를 앞둔 고객을 위해 상견례 스페셜 메뉴를 주말에 한해 점심, 저녁메뉴를 선보인다.


양가의 가족이 처음 식사를 같이 하는 상견례 자리는 격조 높은 인테리어와 수준높은 음식의 질, 그리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레스토랑이 선호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슌미 레스토랑은 2010년 부터 3년째 세계 최고 권위 레스토랑 가이드 자갓(ZAGAT)에 의해 음식, 분위기, 서비스 세 부문 모두 20점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아 서울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또한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남들에게 방해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상견례를 위한 다다미룸이 인원별로 5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교통의 요지인 강남역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강북과 강남 그리고 분당까지 교통이 좋아 상견례의 장소로 꼽힌다.

특급호텔 20년 이상 경력의 백학만 셰프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제철 메뉴를 이용해 매 시즌마다 특급호텔의 퀄리티가 보장된 음식을 선보이며, 격조높은 양가의 상견례를 위해 백학만 셰프는 신선한 계절 샐러드, 계란찜, 생선구이, 튀김, 사시미, 간장게장, 장국 등으로 구성된 상견례 스페셜 메뉴를 한상차림으로 선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