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향 가득한 봄맞이 메뉴출시

새싹비빔밥으로 깨우는 봄철입맛 Aroma of Spring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4/09 [13:35]

허브 향 가득한 봄맞이 메뉴출시

새싹비빔밥으로 깨우는 봄철입맛 Aroma of Spring

양상국 | 입력 : 2012/04/09 [13:35]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은 낮 시간이 길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이하여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봄나물, 새싹 비빔밥, 화전 등을 맛볼 수 있는 Aroma of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곳곳에 놓여진 다채로운 허브장식은 마치 상쾌한 봄 정원에 앉아 식사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선사해줄 것이다. 오직 4월 한달 동안만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겨우내 잃었던 입맛도 되찾고 원기회복한다.

▲ 그랜드힐튼서울 _ Aroma of Spring1    

원추리, 봄돔, 돈나물, 달래, 취나물, 두릅, 냉이, 새싹 등의 대표 봄나물을 즐기며 입안 가득히 퍼지는 쌉싸름한 향을 음미해보고 봄철 나른함을 이겨보자. 또한 다양한 봄나물과 함께 준비되는 강된장, 약고추장, 참기름, 깨소금 등을 취향에 맞게 넣어 입맛을 살려주는 봄나물 새싹 비빔밥을 직접 만들어 맛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꽃잎이 미각을 자극하는 한국 전통의 화전도 봄맞이 특별코너에서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화전은 말랑한 찹쌀 위에 색색의 꽃을 함께 얹어 부친 후 달달한 시럽을 듬뿍 뿌려 쫄깃하고 달콤한 맛에 꽃의 향기까지 그윽하게 느끼게 해주는 한국 전통 디저트다. 빨간 앵초 화전, 보라색 비올라 화전, 노란 한련화 화전, 레모나색 베고니아 화전, 제라늄 화전과 주리안 화전 등의 전통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