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로드트립 웹사이트 오픈

서부 캐나다 렌터카 여행 예약하면 무료 업그레이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4/17 [09:20]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로드트립 웹사이트 오픈

서부 캐나다 렌터카 여행 예약하면 무료 업그레이드

양상국 | 입력 : 2012/04/17 [09:20]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이하 BC)주 관광청은 캐나다 관광청, 알라모 렌터카와 공동으로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로드트립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최근 출시한 서부 캐나다 렌터카 여행 상품에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 Drive in BC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로드트립
www.2hellobc.co.kr/drive 은 렌터카를 이용한 자유여행 코스를 홍보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웹사이트로 서부 캐나다를 대표하는 4개의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한다.  추천 코스로는  차량과 페리를 이용, 태평양과 인근 섬을 돌아보는선샤인 코스트코스, 밴쿠버, 빅토리아, 휘슬러 세개도시와 시애틀을 묶어 북서 태평양 핵심 도시를 돌아보는트라이시티&시애틀코스, 캐나다 최대 와인산지이자 휴양지로 유명한 오카나간 지역을 돌아보는오카나간 와이너리코스,  마지막으로 밴쿠버에서 시작해 재스퍼, 레이크 루이스, 로키까지 돌아보는쿠트니 로키 서클투어가 소개된다.


웹사이트에 입점한 지정 여행사를 통해 서부 캐나다 렌터카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차량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추가 연료 지급, BC 주 로드맵 지급 등의 다양한 특전이 무료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알라모 렌터카는 렌터카 5일 이상 예약자를 대상으로 고급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료제공 _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