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서울 아스파라거스 프로모션

땅속의 영양을 몸 속으로 봄철 최고의 Well-being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4/30 [09:28]

그랜드 앰배서더서울 아스파라거스 프로모션

땅속의 영양을 몸 속으로 봄철 최고의 Well-being

한미숙 | 입력 : 2012/04/30 [09:28]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는 5월 31일까지 채소의 귀족 아스파라거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양념이나 요리 방법을 최소화하고 원재료의 씹히는 맛과 고소한 맛을 살려 총주방장 웨인 골딩이 직접 디자인한 각종 세트 메뉴와 단품 메뉴들은 맛과 질감, 예술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아스파라거스의 영양적인 면과 효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 봄기운으로 가득한 아스파라거스 요리   

아스파라거스 스프링 롤, 생강과 사케 크림 소스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와 관자,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그리스 샐러드, 아스파라거스와 홀렌다이즈 소스를 얹은 안심스테이크, 샤르도네 크림소스의 새우와 아스파라거스 프리카세,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참치 등이 준비된다.

아스파라거스는 중세시대 왕실과 귀족만이 먹을 수 있었던 귀한 채소 중 하나로, 특이한 모양과 입맛을 돋우는 파릇한 색깔, 산뜻한 맛과 향으로 미각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크게 그린 아스파라거스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로 나뉘는데 두 종류 모두 비타민 C, B1, B2과 칼슘, 인, 칼륨 등 무기질이 풍부하고, 숙취 해소와 간 기능 활성화를 돕는다. 또한 몸의 열을 내리고 신진 대사를 촉진하여 피로를 없애고 원기를 회복시켜주는데 효과적이어서 웰빙푸드로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는 그린 아스파라거스에 비해 쓴 맛이 덜하고 부드러워 가볍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칼로기가 낮아 여성들 사이에서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