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정부관광청, 여행사 판매 지원용 기념품 제공

서호주를 방문한 한국인은 전년대비 18%이상 증가하는 꾸준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4/09 [13:47]

서호주정부관광청, 여행사 판매 지원용 기념품 제공

서호주를 방문한 한국인은 전년대비 18%이상 증가하는 꾸준

박소영 | 입력 : 2009/04/09 [13:47]
서호주정부관광청은 국내 여행사들의 서호주 상품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기념품을 제작하여 배포한다. 
이번 기념품은 특히 서호주 허니문과 개별 여행자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커플에게는 서호주를 대표하는 오렌지색과 녹색의 두 가지 여권 지갑 그리고 개별 여행자에게는 다목적 여행 파우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1월 -12월) 서호주를 방문한 한국인은 전년대비 18%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호주 방문 전체 한국인이 감소한 것에 비추어 볼 때, 한국 여행객이 새로운 목적지로서 서호주를 선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올해에는 허니문 시장 공략을 위한 서호주 신혼상품 개발과 판매에 집중할 계획으로 조만간 싱가포르 항공 및 가루다 항공과 함께 요금과 일정에 있어 매우 경쟁력이 있는 서호주 신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여행사를 대상으로 인센티브와 프로모션도 동시적으로 진행하여 여행사들의 적극적인 판매를 지원할 생각이다” 라고 밝혔다.

서호주정부관광청이 제작한 커플용 여권 지갑 및 여행 파우치는 오는 6월말까지 서호주로 떠나는 허니문 및 개별 여행 고객을 유치한 여행사에게 제공되며, 서호주정부관광청 한국 사무소로 연락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