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알래스카 세일즈 미션 성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한항공의 알래스카 전세기 운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5/12 [12:37]

2012 알래스카 세일즈 미션 성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한항공의 알래스카 전세기 운항

박소영 | 입력 : 2012/05/12 [12:37]
알래스카 관광청은 오는 7월 대한항공의 알래스카 전세기 취항을 앞두고,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알래스카 세일즈 미션 행사를 지난 10일 서울 소공동 소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세일즈 미션은 특히 대한항공의 전세기 운항을 앞두고 한국 및 알래스카 양 지역 여행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5곳의 알래스카 현지 업체 및 관광청 관계자들이 서울을 방문했으며, 70여 명의 한국 미디어 및 여행사 담당자들과 인터뷰 및 상담을 진행했다. 

▲ 2012 알래스카 세일즈 미션 단체사진     

행사는 알래스카 지역 세미나를 통해 현지 투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이어서 1 대 1 상담을 위한 오픈 트래블 마트를 개최해 참가한 여행사 담당자들이 알래스카 상품 개발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론 펙(Ron Peck) 알래스카 관광청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대한항공의 알래스카 전세기 운항이 결정돼 한국 관광객들이 보다 쉽게 알래스카를 방문 할 수 있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지구상에 얼마 남지 않은 청정한 자연환경을 간직한 여행지인 알래스카에 꼭 한번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알래스카 현지 관계업체는 알래스카 관광청, 앵커리지 관광청, 페어뱅크스 관광청, 알래스카 항공, 북극 관광 등 5곳이다. 자료제공_알래스카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