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야외 다이닝 풀사이드 바베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즐기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5/15 [09:48]

이국적인 야외 다이닝 풀사이드 바베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즐기는

한미숙 | 입력 : 2012/05/15 [09:48]
봄기운을 따스히 품은 서울의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바베큐 부페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베큐를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남산자락에서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늦은 오후 한강너머로 비치는 노을 그리고 야외 수영장을 둘러싼 야외 정원은 잔잔한 라운지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_풀사이드 바베큐     

야외 수영장을 둘러싼 풀사이드 바베큐의 대형 참숯 그릴에서는 에스프레소 빈으로 향을 낸 쇠고기, 로즈마리를 곁들여 익힌 양고기, 간장을 얇게 발라 익힌 닭고기의 육류와 올리브 오일과 레몬, 허브로 맛을 낸 오징어,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구이, 메이플 시럽을 바른 연어 등 해산물, 스파이시 포크 소시지까지 다양한 그릴 메뉴가 준비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_풀사이드 바베큐     

원하는 육류를 선택하면 주방장이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기 때문에 재료가 가진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에피타이저로는 신선한 샐러드, 구운 감자, 채소, 볶음밥과 수프가 등이 제공되며 과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로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다.

풀사이드 바베큐는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4만원을 추가하면 무제한 생맥주, 하우스 와인, 음료가 포함이며, 우천시 운영하지 않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