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관광청,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태양의 나라 이집트 새로운 캠페인 홍보박차 흥미로운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5/17 [09:50]

이집트관광청,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태양의 나라 이집트 새로운 캠페인 홍보박차 흥미로운

박미경 | 입력 : 2012/05/17 [09:50]
이집트정부관광청은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에코 투어리즘과 홍해, 사막 사파리 등 다채로운 문화와 함께 혁명 이후 더욱 새롭고 신선한 느낌의 이집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집트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우리는 이집트다(We are Egypt)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동시에 올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해 휴양지와 액티비티를 홍보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이 캠페인은 우리는 친절하고, 개방적이며, 우리나라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집트에 방문해달라는 따뜻한 초청의 의미를 담고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관광청은 피라미드 골프 체험, 이집트 문양 바디 타투, 룰렛 돌리기 등의 흥미로운 이벤트와 관광정보로 관람객들의 시선 잡기에 나선다. 이집트 여행 준비를 위한 나일강 유역, 사막사파리, 홍해 등 가이드북들과 지역별로 자세히 설명된 전체 지도는 물론 게임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들도 선보인다.

이집트관광청 한국대표사무소 안영주 소장은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환상적인 휴양지로서의 이집트를 알려나갈 것이라며 박람회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꼭 이집트 부스에 들러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체험을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이집트는 피라미드, 스핑크스를 비롯해 다양한 문명 유적들이 즐비하게 있어 매년 전세계에서 수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과거와 현재가 24시간 살아 숨쉬는 신비로운 도시인 카이로, 룩소르, 아스완을 비롯해 이색 사막 사파리 체험과 세계적인 휴양지 후루가다, 엘구나 등 다채로운 관광매력을 갖추고 있다. 자료제공_이집트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