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틀린 그림찾기 두번째 이벤트

여수박람회 필리핀관 마스코트 복(Bok)의 그림 두 개 비교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5/29 [10:38]

필리핀관광청, 틀린 그림찾기 두번째 이벤트

여수박람회 필리핀관 마스코트 복(Bok)의 그림 두 개 비교

박소영 | 입력 : 2012/05/29 [10:38]
필리핀관광청은 지난 5월 25일(금)부터 6월 24일(일)까지 약 한달 간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필리핀 참가를 기념하고 필리핀관광청에서 올 해 슬로건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수박람회 필리핀관 마스코트인 복의 그림 두 개를 서로 비교해 틀린 부분을 찾아 개수를 맞추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하여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응모하면 된다.

▲ 필리핀관광청,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2탄 진행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1매를 2등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오는 6월 29일(금)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세계인의 해양축제인 여수세계박람회 필리핀 참여를 기념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말하며,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 탁로보(Taklobo)지역 마스코트인 동시에 여수박람회 필리핀관 마스코트로 지정된 필리핀 대왕조개 복은 필리핀어로 친구 라는 뜻의 속어이다. 또, 복은 바다 깊은 곳에서 깨끗한 바닷물과 조개가 부딪히며 만들어지는 소리이기도 하다.

복은 부드럽고 상냥한 성격을 지닌 필리핀 사람들을 대표하듯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아름답기로 유명한 필리핀 진주의 홍보대사로 임명돼 진주 펜던트를 걸고 있다. 등에 메고 있는 전통 배낭 파시킹(Pasiking)에는 복이 지닌 다재 다능한 면모를 담고있다. www.7107.co.kr / 자료제공_필리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