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청정우와 함께 하는 서머 바비큐 파티

호주청정우 프리미엄 와규 및 곡물 비육 소, 양갈비, 씨푸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5/29 [11:12]

호주청정우와 함께 하는 서머 바비큐 파티

호주청정우 프리미엄 와규 및 곡물 비육 소, 양갈비, 씨푸드

양상국 | 입력 : 2012/05/29 [11:12]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THE KINGS)는 호주청정우 프리미엄 와규 및 곡물 비육 소, 양갈비, 씨푸드, 야채 등 15 가지 바비큐 재료와 호주 출신 총주방장 웨인 골딩의 특제 소스 및 호주식 바비큐 방법, 호주 및 뉴질랜드의 디저트 메뉴가 어우러져 총 50여 가지의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호주식 바비큐 파티 오지 바비(Aussie Barbie)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컨셉은 호주식 바비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급 쇠고기 호주청청우와 라이브 뷔페 더 킹스의 즉석 요리가 만나 더욱 품격있고 풍성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 그랜드앰배서더서울-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호주청정우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의 만남_Aussie Barbie 

쇠고기 부위 중에서도 와규 안창살, 치마살, 부채살, 삼각살 등 쉽게 맛볼 수 없는 부위만을 엄선해 프리미엄급 쇠고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총주방장 웨인 골딩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 티본 스테이크, 양갈비 등도 그만의 레서피로 선보여진다.

그 외에 호주 바비큐 파티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호주산 쇠고기 소시지, 연어, 왕새우, 쭈꾸미 구이, 아스파라거스, 휀넬, 단호박, 구운 옥수수, 구운 양파, 구운 파인애플 등이 곁들여져 풍성함을 더했다.

▲ 그랜드앰배서더서울-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     

카빙 스테이션에서는 호주산 와규 소고기 설깃, 휀넬과 양송이를 채워 구운 양고기를 선보여 호주식 바비큐 프로모션의 진가를 더하며, 호주 및 뉴질랜드산 씨푸드와 과일을 이용한 각종 샐러드, 중국식으로 볶아낸 각종 중국식 쇠고기 웍요리, 피블로바, 레밍톤, 레몬 메링게 파이 등 호주 쪽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

카우보이 스타일로 치장한 서버들의 시원한 제스처는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하고, 4인이상 저녁뷔페 이용시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 비치타월도 선물(선착순 400명)로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