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여름 액티비티 즐기기_하이킹 및 다운힐 바이크

1999년에 문연 베른 지역 나즈막한 산 구어텐(Gurten)은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6/03 [16:43]

스위스 여름 액티비티 즐기기_하이킹 및 다운힐 바이크

1999년에 문연 베른 지역 나즈막한 산 구어텐(Gurten)은

이성훈 | 입력 : 2012/06/03 [16:43]
1999년에 문을 연, 베른 지역의 나즈막한 산 구어텐(Gurten 864m)은 공원 조성이 잘 되어 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시민들과 관광객에게 인기 좋은 곳이다. 하이킹을 즐기며 탁트인 초록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미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소풍을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 스위스 여름 액티비티-구어텐 하이킹 및 자전거 

구어텐은 특히 다운힐 바이커들에게 인기가 좋다. 370m의 고도차로, 아찔하면서도 너무 심하지 않은 경사가 재미를 더한다. 특히 화려한 꽃길과 10m에 달하는 점프 장애물이 마련되어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트레일 마지막에 만나게 되는 주차장 3번 데크에는 자전거를 무료로 세척할 수 있는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구어텐반 www.gurtenpark.ch / 베른관광청 www.berninfo.com

다운힐 바이크를 즐기고자 한다면 구어텐반(Gurtenbahn)에 자전거를 싣고 올라 편하게 바이커 트레일 시작점에 도착할 수 있다. 구어텐반 이용료는 성인기준, 왕복 CHF 6.-이며, 스위스패스 소지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료제공_스위스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