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서울 무제한 식전주 프로모션

이태리식 식전주 아페리띠보 타임(Aperitivo Time)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6/26 [10:33]

파크하얏트서울 무제한 식전주 프로모션

이태리식 식전주 아페리띠보 타임(Aperitivo Time)

양상국 | 입력 : 2012/06/26 [10:33]
파크 하얏트 서울이 여름을 맞이하여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의 바(bar)에서 식사 전 가볍게 한잔을 즐길 수 있는 아페리띠보 타임 (Aperitivo Time)을 선보인다. 7,8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아페리띠보 타임에는 상큼하고 달콤하여 입맛을 돋우는 각종 식전주들과, 함께 곁들이기에 좋은 콜드컷, 치즈, 브레드, 홈메이드 야채 및 과일 절임 등의 다양한 스낵들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코너스톤 바(bar)는 높은 통창을 통해 여름의 긴 석양을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운치있는 곳으로 코너스톤의 바텐더가 즉석에서 신선하게 제작해주는 식전주들을 마시며 클래식하고 한적하게 초저녁을 보내기에 완벽하다.

베이스로 사용되는 코키 아페리띠보 아메리카노는 모스카토 품종을 이용하여 상큼하고 시원하며, 코키 베르무트는 코코아, 캬라멜 같은 달콤한 향에 쌉싸름함과 산도를 지녀 입맛을 돋우어 주는 식전주로 매우 좋다. 알콜 도수가 높지 않아 부담없이 여러잔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

▲ 코너스톤 바 _ 아페리띠보 타임  

코키 아메리카노에 소다를 넣어 만드는 깔끔한 맛의 클래시코, 이태리 아스티(Asti) 지역의 최초 스파클링 와인으로 유명한 코키 샤도네이 스푸만테와 코키 아메리카노를 혼합하여 만드는 로얄(Royal), 얇게 슬라이스한 오렌지와 잘게 갈아 만든 얼음을 넣어 산뜻한 맛의 에스티보(Estivo), 그리고 코키 베르무트에 레몬즙과 소다를 첨가하여 향긋하고 상쾌한 퓨로(Puro) 등의 4가지 종류이다.

식전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로는 스페인 소시지 초리조 이베리코(chorizo iberico)와 얇게 썬 최고급 국내산 살라메티(salametti), 대형 이태리 파마산 치즈, 브레드와 딥(dip), 11가지의 야채 및 과일 절임 등이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레몬, 올리브, 치폴리니 양파, 오이, 컬리플라워 등 신선한 재료를 그대로 절이거나, 파프리카, 아티초크, 리코타 치즈, 버섯, 가지 등 야채들을 오븐에 굽거나 데친 후 식초, 소금, 설탕, 또는 올리브유에 숙성시켜 재료의 맛과 향,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야채 및 과일 절임은 아삭아삭하고 새콤하면서 달콤하다. 쫄깃하면서 바삭하고 고소한 브레드에는 이태리식 야채볶음을 갈아만든 빠뻬로나따 딥과 토마토 살사가 함께 제공되어 찍어먹거나 얹어 먹을 수 있다. 식전주와 스넥 모두 무제한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