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성과 함께 떠나는 호주 케언즈 여행

여행을 통해 스타들의 인간적인 매력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7/03 [11:50]

배우 이태성과 함께 떠나는 호주 케언즈 여행

여행을 통해 스타들의 인간적인 매력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

박소영 | 입력 : 2012/07/03 [11:50]
SBS 종영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태성이 6월21일부터 5일 동안 호주 케언즈로 특별한 여행을 다녀왔다.

대자연의 신비로움과 다양한 액티비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곳으로 선정된 세계 최대의 산호지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등 그 동안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호주 케언즈에서의 특별한 여행기는 제이콘텐트리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 Im Real 이태성, 호주 케언즈 가다를 통해 7월 10일(화), 7월 17일(화) 2주에 걸쳐 밤 11시에 방영 될 예정이다. 

▲ Aerial of Reef, Great Barrier Reef     

QTV의 I'm Real 시리즈는 여행을 통해 스타들의 인간적인 매력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송중기, 신세경, 조윤희, 여진구, 이지아가 출연해 인기를 모았다. 호주정부관광청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지난 6월12일부터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와 함께 8주 동안 리얼 메이트 in 호주 - 연예계 절친들, 호주 여행 떠나다를 통해 호주 지역의 색다르고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있다.
 
지난 6월 12일, 밤 11시를 시작으로 최고의 개그우먼 콤비 안영미 & 강유미, 두 여인의 10년 지기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생기 넘치는 골드코스트 및 레이디 엘리옷 섬(Lady Elliot Island)에서 펼쳐지는 상상 이상의 여행기가 온 에어 됐다.

특히, 한국시장에는 처음 소개하는 레이디 엘리옷 섬은 골드코스트에서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를 체험할 수 있는 숨겨진 보석 같은 곳이다. 방송 다시보기와 자세한 퀸즈랜드주 여행 코스 일정은 QTV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qtv.co.kr / 자료제공 _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