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맥주와 와인 무제한 즐기기

얼반세트를 주문하면 생맥주와 와인쿨러가 무제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7/17 [10:33]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맥주와 와인 무제한 즐기기

얼반세트를 주문하면 생맥주와 와인쿨러가 무제한

양상국 | 입력 : 2012/07/17 [10:33]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첫 번째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 언리미티드 비어 앤 스파클링 와인 페스티벌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뷔페 가격에 2만원만 추가하면, 하이네켄 생맥주 또는 이태리 고급 스파클링 와인 모스카토 스푸만테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는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 쿨 엑스트래버갠저 이벤트이다. 샐러드 뷔페가 포함된 얼반세트를 주문하면 생맥주와 와인쿨러가 무제한 제공된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_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세트메뉴는 스파게티 또는 피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얼반 비즈니스 세트와 양갈비,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 연어구이 등 네 가지 그릴 메뉴 중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얼반 프리미어 세트로 구성됐다.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에서는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2만원으로 맥주와 와인, 10여가지 요리가 포함된 세미뷔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1월 30일까지 여성 고객에 한해서는 그랑아 해피아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