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셸 전문 여행상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과 시스템, 사용자 편의를 증대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8/08 [09:07]

세이셸 전문 여행상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과 시스템, 사용자 편의를 증대

양상국 | 입력 : 2012/08/08 [09:07]
윌리엄 왕자가 선택한 고품격 휴양지 세이셸로의 허니문과 고품격 FIT(개별여행)여행을 선도해 온 인오션M&C는 시장이 요구하는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과 시스템, 그리고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하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을 통해 세이셸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강조하기 위해 메뉴를 간소화한 기존의 디자인과는 달리, 세이셸의 여러 이미지와 함께 베스트 상품과 진행중인 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재배치했다. 또한, 썸네일을 활용하여 쉽게 해당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홈페이지 화면 이미지     

홈페이지는 세이셸에 대한 소개와 여행에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책자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세이셸 허니문 상품뿐 아니라, 문화, 스포츠 이벤트 참가 여행, 골프 여행, 출사 여행, 크루즈 여행, 아프리카와 두바이를 아우르는 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8월 한달 간 여행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1인 15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니문 특별 할인(무료 숙박 이벤트, 신부 50% 할인), 조기예약할인 등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상품권은 양도도 가능하다.

인오션 M&C 대표이사이자 세이셸공화국 명예총영사 정동창 대표는 세이셸에 대한 이니셔티브와 차별화된 기획, 마케팅으로 새로운 여행목적지를 갈망하는 고품격 세이셸 및 인도양 여행을 선도할 것이다고 밝혔다.
www.seychellestour.co.kr / 자료제공_세이셸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