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맥주축제

한국의 미를 감상할 수 있는 정자 바가 있어 외국인에게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8/13 [09:58]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맥주축제

한국의 미를 감상할 수 있는 정자 바가 있어 외국인에게

양상국 | 입력 : 2012/08/13 [09:58]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가든 테라스에서는 오후 5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탁 트인 야외에서 도심 속 비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가든 테라스는 벽면에 흐르는 미니 폭포, 칵테일, 비치타월 등의 데코레이션으로 도심 속에서도 휴양지에 온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며, 한국의 미를 감상할 수 있는 정자 바(Bar)가 있어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_가든테라스

또한,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닭다리, 소시지 등의 그릴 바비큐부터 팥빙수, 아이스크림 등의 여름 메뉴까지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요일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월요일은 남성 고객에게 15%를 할인해주는 젠틀맨즈 나잇, 수요일은 연인 동만 고객에게 10%를 할인해주는 로맨틱 나잇, 목요일은 여성 고객에게 20%를 할인해주는 레이디스 나잇, 생일 또는 회식 모임 시 호텔 직원들이 직접 개사한 노래를 불러주는 보스 이벤트 등 매일 색다른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성인 기준 10인 이상의 단체 고객에게는 10%, 20인 이상 15%, 30인 이상 20%의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