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식탁 물들인 특급 호텔가, 오색 먹거리

다채로운 색으로 식욕 돋구고 다양한 맛으로 식욕 사로잡아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8/31 [11:32]

가을 식탁 물들인 특급 호텔가, 오색 먹거리

다채로운 색으로 식욕 돋구고 다양한 맛으로 식욕 사로잡아

박미경 | 입력 : 2012/08/31 [11:32]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다. 특급호텔들에서 준비한 지친 여름의 피로를 달래줄 가을맞이 건강 음식들이 화려해졌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속담도 있듯, 컬러 푸드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요리들은 고객들의 관심도 끌고 입맛도 사로잡는다. 이번 가을에는 천연 재료 고유의 색을 살려 다양한 메뉴로 식탁을 물들인 특급호텔들의 컬러 푸드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이태리 레스토랑 토스카나에서는 7가지 빛깔의 레인보우 리조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전 안티파스토는 샐러드 뷔페로 즐기고 이태리 정통 채소 수프, 메인 메뉴 리조또, 그리고 와인과 디저트는 테이블에서 직접 서빙되어 편안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리조또는 버섯, 가지, 시금치, 해산물, 샤프란, 닭고기, 그리고 먹물을 주재료로 한 7가지 색깔의 레인보우 리조또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르네상스서울호텔_레인보우리조또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올데이 다이닝 더뷰(The View)에서는 음양 오행을 이용한 5가지 색깔과 맛, 그리고 건강까지 생각한 런치 메뉴 컬러 유어 플레이트(Color Your Plate)를 연중 선보인다.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까지 4가지 코스로 이뤄진 이 메뉴는 각기 다른 색깔로 각기 다른 특별한 효능이 있어 가을맞이 건강 음식으로도 제안한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컬러푸드 _ 컬러 유어 플레이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델리 아마도르와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는 가을철 입맛을 돋워줄 빨강, 주황, 노랑 등 무지개 색의 다양한 과일 스무디와 주스를 선보인다. 빨강색의 딸기 스무디와 노랑색의 망고 스무디, 보라색의 블루베리 스무디 등을,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는 주황색의 당근 주스, 노랑색의 망고 요거트 주스, 보라색의 블루베리 주스 등을 선보인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_컬러마케팅    

플라자호텔은 퍼플(보라색)을 호텔의 정체성을 대변하는 컬러로 지정하여 다양한 식음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식당 무라사키(MURASAKI)는 식당 이름부터 일어로 보라(퍼플)를 의미한다. 고대부터 권력과 품의의 색상이었고, 현대에는 신비로운 치유의 색으로 인지되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레스토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라사키에서 진행되는 남해안 명물 개복치와 성대를 활용한 가이세키 특선 메뉴 중 가을 제철의 자색 고구마를 활용해 만든 보라색 만주 과일 데코레이션은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의 즐거움을 더한다. 또, 로비층의 더라운지(THE LOUNGE)에서는 플라자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로 레드와인과 보드카의 비중 차이로 만들어진 퍼플(Purple)을 맛 볼 수 있다.

▲ 플라자호텔_퍼플 칵테일    

서울팔래스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궁에서는 밋밋한 하얀 면발 대신 다양한 컬러의 면들을 마련해 고객의 시각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했다. 짙푸른 초록색의 쑥 면, 화사한 다홍색의 자색고구마면, 하얀 밀면 등 천연 식재료로 면을 뽑아 자연스레 식재료의 빛이 날뿐 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면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옅은 분홍색을 띄는 홍춘이면, 하얀색의 밀면, 초록색의 클로렐라 생면 등 다양한 색깔의 면이 준비되어 있어 각기 다른 면 요리에 따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 팔래스호텔_더궁컬러소면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로비라운지는 가을을 맞아 9월 3일부터 11월 말 까지, 감붉은 색의 비타민C -홍시를 주스로 만들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로회복과 숙취해소 그리고 비타민 섭취에 좋은 홍시 주스는 영양소도 풍부하지만, 보기에도 좋은 주홍색으로 식욕을 돋우는 효과도 있다. 

홍시를 얼려 주스로 만든 아이스 홍시 주스, 아이스 홍시 수정과, 아이스 홍시 요거트 쉐이크, 아이스 홍시 슬러쉬, 아이스 홍시 다이쿼리 등 홍시를 다양한 종류의 홍시음료로 선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