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로 떠나는 미각 여행 이벤트

값 비싼 자연송이, 제비집, 게등 60여종 가을제철요리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9/04 [14:07]

가을로 떠나는 미각 여행 이벤트

값 비싼 자연송이, 제비집, 게등 60여종 가을제철요리

양상국 | 입력 : 2012/09/04 [14:07]
63 뷔페 파빌리온은 깊어가는 가을을 풍성한 맛으로 느껴볼 수 있는 가을로 떠나는 미각 여행 이벤트 를 9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2달간 실시한다. 63 뷔페 파빌리온의 가을 미각 여행에는 자연송이, 제비집, 게, 해신탕, 홍시죽 등 가을을 대표하는 최고급 식자재를 이용해 풍부한 영양의 다양한 제철 요리를 제공한다.

▲ 63 빌딩 파빌리온_가을메뉴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풍성한 가을 제철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뷔페는 단연 인기만점이다. 알싸한 솔향으로 항암의 효과는 물론 잃어버린 맛까지 돋워주는 가을 최고의 메뉴인 자연송이, 황실의 대표적인 원기회복 요리인 제비집, 키토산이 들어있는 게, 산마 수프, 유황 마늘구이, 허브 마리네이드 하여 진공 저온 숙성 요리하여 부드럽고 담백한 돼지 등심 수비드 요리, 가을 제철과일로 만든 홍시죽 등 6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을메뉴 출시 기념으로 3,000원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그 외에도 63레스토랑 양식, 일식, 중식당에서도 각각 가을 신메뉴를 내놓았다. 양식당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 및 보양 식재료를 이용하여 힐링뮤직(Healing Music)과 조화를 이룬 힐링푸드(Healing Food)를 제공한다.

또 일식당 58층 슈치쿠에서는 가이세키 명인 미나미하마 셰프와, 스시 명인 나카무라 코우지 셰프 선보이는 가을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고, 중식당 57층 백리향에서는 자연송이 상어지느러미찜, 북방조개, 부용꽃게 등 풍성한 가을로 떠나는 미각여행를 준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