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서울호텔 제철 자연송이 프로모션

씹히는 맛이 일품인 대표적인 가을 보양식 자연송이로 만든

이형찬 | 기사입력 2012/09/17 [11:40]

르네상스 서울호텔 제철 자연송이 프로모션

씹히는 맛이 일품인 대표적인 가을 보양식 자연송이로 만든

이형찬 | 입력 : 2012/09/17 [11:40]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가을을 맞아 제철인 자연송이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일식당 이로도리와 중식당 가빈에서 선보인다. 가을이 제철인 자연송이는 성인병 예방에 탁월하고 혈액 순환에 원활한 작용을 한다고 전해진다. 씹히는 맛이 일품인 대표적인 가을 보양식 자연송이로 만든 환상적인 요리들을 맛보며 맛도, 건강도 챙긴다.

▲ 르네상스서울호텔 _ 자연송이프로모션 

정통 일식당 이로도리에서는 9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자연송이를 주재료로 한 가이세키(회석요리)와 다양한 일품 요리를 선보인다. 가이세키에는 신선한 사시미, 송이버섯 주전자 찜, 자연송이 구이와 뎀뿌라 등 풍성한 정찬을 제공하며 일품 메뉴로도 자연송이 전복구이, 자연송이 덮밥, 자연송이 샤브샤브, 자연송이 전골냄비 정식 등 제철을 맞은 영양만점의 다양한 자연송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중식당 가빈은 자연송이 특선 세트 메뉴를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점심과 저녁에 각각 두 가지 세트 메뉴를 제공하며 자연송이 해산물찜, 자연송이 해삼, 자연송이 바닷가재, 자연송이 죽생두부와 전복, 자연송이 오룡토주, 자연송이 안심소고기 통후추 소스 등 평소에는 쉽게 맛볼 수 없는 다양한 자연송이 요리를 세트 메뉴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