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가을 미각여행 가을한식 4선

가을 한식 4종을 가공하지 않은 제철 재료를 사용해 미각을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9/25 [09:55]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가을 미각여행 가을한식 4선

가을 한식 4종을 가공하지 않은 제철 재료를 사용해 미각을

박미경 | 입력 : 2012/09/25 [09:55]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에서는 여름 내 지친 몸을 보하고 원기를 회복시켜 주는 가을 한식 4종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공하지 않은 제철 재료를 사용해 미각을 되살려줌은 물론, 각종 비타민 및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것이 이번 메뉴들의 특징이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_가을한식  

이번 몸을 보하는 가을철 미각여행, 가을한식 4선은 깔끔하게 맛을 낸 된장 육수에 신선한 왕새우와 꽂게를 넣어 끊인 왕새우 꽂게 매운탕, 조선시대 왕이 백성에게 나누어준 음식이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예부터 귀한 우리 고유의 전통음식이다.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있는 전복 옛날 설렁탕, 오메가 3 성분과 고도의 불포화 지방(식물성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3대 성인병인 당뇨병, 뇌졸증, 심장질환 예방에 효능이 있는 메로 간장구이와 조개 된장찌개, 7월에서 11월이 가장 맛있으며, 단백질, 칼슘, 무기질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가을철 최고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추어탕 네 종류가 준비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