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중국 전통메뉴 선보여

중국 국경절을 대비하여 선보이는 중국 관광객 대상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9/26 [12:10]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중국 전통메뉴 선보여

중국 국경절을 대비하여 선보이는 중국 관광객 대상

양상국 | 입력 : 2012/09/26 [12:10]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은 다가오는 중국 최대 명절을 맞이하여 중국인 관광객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한국에서도 중국 현지의 전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중국 전통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천산의 중국 전통 코스 메뉴는 중국 해정 호텔의 정통 중식당인 하이씽 이강의 셰프로부터 메뉴와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아, 고객들이 멀리 중국까지 가지 않고도 한국에서 중국의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_중국전통코스메뉴     

중국 전통 코스 메뉴는 블랙빈 소스를 곁들인 두부요리, 짜사이 돼지고기 볶음, 홍소 소스를 곁들인 삼겹살 찜 등 총 7가지 요리가 제공되며, 육류와 채소 등을 즐겨먹는 중국의 음식 문화를 최대한 반영해 구성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의 오승아 매니저는 최근 중국인 관광객이 많아짐에 따라 중국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전통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 중국인 고객은 물론, 내국인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중국 국경절로 인해 중국인 관광객이 늘어남에 따라 중국 전통 코스 메뉴의 주문량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중국의 해정(하이씽) 호텔은 약 10여년 이상 자매 결연을 맺어왔으며, 두 호텔은 모두 유럽풍 럭셔리 호텔을 지향한다는 점에서 많은 공통점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