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셸.레위니옹 관광청 업계대상 세미나 성료

최상의 여행일정 등을 위주로 한 프레즌테이션 실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27 [08:17]

세이셸.레위니옹 관광청 업계대상 세미나 성료

최상의 여행일정 등을 위주로 한 프레즌테이션 실시

박소영 | 입력 : 2012/09/27 [08:17]
고품격 허니문과 다이내믹한 액티비티가 있는 휴가여행을 위한 목적지로 손꼽히는 세이셸과 레위니옹이 서울 강남 지역의 국내 주요 에이전트를 대상으로 지난 9월20일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세이셸 갤러리 카페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세이셸관광청과 레위니옹 관광청, 세이셸 최대 그룹인 크레올여행사 한국사무소가 함께 했으며, 국내 굴지의 종합여행사 및 허니문 전문 여행사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이전트 세미나는 세이셸과 레위니옹의 관광 인프라 (자연환경, 리조트, 액티비티 등)와 2013년에 주목해야 할 리조트, 최상의 여행일정 등을 위주로 한 프레즌테이션을 실시했다. 

▲ 세이셸.레위니옹관광청 _ 에이전트 세미나    

세이셸. 레위니옹관광청 김빛남 소장은 세이셸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은 2008년 이래 매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도 지난 해에 이어 두 배 성장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새로운 목적지, 그러면서도 자연 환경과 현지 인프라, 만족도 면에서 세이셸과 레위니옹은 최고의 허니문과 개별 휴가여행지로 평가 받고 있다 고 밝혔다. 또한 2013년에는 세이셸과 레위니옹에 대한 팸투어를 더욱 확대하여, 국내 업계가 양 나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극적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 20일 행사는 강남 지역의 에이전트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세이셸, 레위니옹 관광청과 크레올여행사 한국 사무소는 오는 10월19일, 강북 지역에 위치한 주요 에이전트를 초청하여 2012년 하반기 2차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