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맥주축제, 옥토버 록 페스티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록 뮤직와 함께 즐기는 맥주축제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0/04 [09:36]

무제한 맥주축제, 옥토버 록 페스티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록 뮤직와 함께 즐기는 맥주축제

한미숙 | 입력 : 2012/10/04 [09:36]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는 13, 14일 양일간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 옥토버 록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국내 인디밴드가 참가하여, 신나는 락뮤직을 즐김과 동시에 독일 대표 맥주 바이엔스테판을 비롯하여 하이네켄, 기네스, 스미딕스등 다양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미니 소시지 바비큐 뷔페가 열려 다양한 소시지와 함께 맥주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 독일 허브 리큐어 버젤페터, 캐리비안 럼 브루갈, 대즈 루트 비어 시음행사 및 다양한 게임이 함께 진행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오아시스   

록음악의 현주소를 보여주는 알찬 라인업,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무대에서 펼치는 록 밴드 콘서트는 이번 옥토버 록 페스티벌의 핵심이다. 최강 밴드들의 공연이 유명 DJ들과 협업하여 양 일간 6시, 8시에 진행된다.

13일에는 디스코펑크 록 밴드로 특색있는 사운드를 통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고고스타, 빈티지함과 동시에 모던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강렬한 포스트 하드락 밴드인 해리빅버튼(Harry Big Button)의 공연이 있다.

14일에는 한국형 락커빌리를 구사하는 대표 밴드인 락 타이거즈(Rock Tigers), 펑크ž소울ž 블루스ž 레게까지 아우르는 다국적 밴드인 스터즈 로니건 익스피리언스(The Studs Lonigan Experience)가 출동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_옥토버 록 페스티벌_고고스타   

이번 페스티벌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자랑인 오아시스 수영장 내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아시스 레스토랑은 다양한 축제, 파티 등 야외 행사를 치루기에 적합한 최고의 장소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번 옥토버 락 페스티벌도  축제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반얀트리의 식음료 총괄 부장은 이번 옥토버 록 페스티벌은 열정적인 독일 맥주 축제 분위기를  록 콘서트와 함께  재연하여, 가을밤에 최고의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옥토버 록 페스티벌은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