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관광 페스티벌, 도호쿠.기타칸토 월드투어 개최

훌라걸스로 유명해진 후쿠시마현 이와키스파 리조트

양상국 | 기사입력 2012/10/04 [11:08]

일본 관광 페스티벌, 도호쿠.기타칸토 월드투어 개최

훌라걸스로 유명해진 후쿠시마현 이와키스파 리조트

양상국 | 입력 : 2012/10/04 [11:08]
일본관광청(JTA)과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일본 관광 페스티벌 도호쿠 기타칸토 월드투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3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2 한일축제한마당에 참가해 일본 관광 페스티벌 도호쿠·기타칸토 in 서울(Japan Travel Festival Tohoku & Kita-Kanto)을 개최 했다.

도호쿠와 기타칸토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련된 이번 관광 페스티벌은 일본 도호쿠관광추진기구, 미야기현, 후쿠시마현, 기타도호쿠3현.홋카이도서울사무소, 야마가타현, 이바라키현, 미토플라자호텔, 스파리조트 하와이안즈가 참여해 지역 홍보와 더불어 일본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선보였다.

▲ 일본 관광 페스티벌_도호쿠, 기타칸토 월드투어 서울 성황리개최     

이번 서울행사는 8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프로그램으로 홍콩, 북경, 로스앤젤레스, 방콕에 이어 5번째로 열리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 메인 행사 무대를 통해 영화 훌라걸스로 유명해진 후쿠시마현 이와키스파 리조트 하와이안즈 훌라걸스의 화려한 공연을 선보여 현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부스 내 도호쿠 지방의 3대 축제로 꼽히는 아오모리 네부타 축제의 금붕어 등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참여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 대상의 설문 행사를 진행해 100명의 관람객에게 한정판 헬로키티 클리어 파일을 선물로 제공하며 행사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JNTO 관계자는 이번 일본 관광 페스티벌 도호쿠·기타칸토 in 서울 행사 개최를 통해 많은 한국 관광객들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도호쿠 및 기타칸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 것 같아 뜻 깊다고 전하고 향후 JNTO에서는 한일문화교류 촉진과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일본관광청(JTA)과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금일(4일) 오후 4시30분부터 8시까지 서울 롯데 호텔에서 한국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도호쿠.기타칸토 관광 설명회 in 서울'을 개최한다. 도호쿠. 기타칸토의 현황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회 진행과 더불어 한일 관광업계 관계자들이 관광 상품 개발 성과 창출을 위한 비즈니스 미팅도 마련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