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영산강변 자전거 도로 코스모스 만발

아름다운 영산강 수변경관과 어울려 가을을 느끼기에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0/07 [07:29]

담양군, 영산강변 자전거 도로 코스모스 만발

아름다운 영산강 수변경관과 어울려 가을을 느끼기에

박미경 | 입력 : 2012/10/07 [07:29]
담양군 영산강변 자전거도로 금성면 구간에 가을의 전령사 코스모스가 만발해 관광객과 자전거 동호인들에게 하이킹 코스로 각광 받고 있다.

담양군 금성면사무소는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에 발맞춰 금월교에서 담양댐까지 약 5.2㎞구간 자전거도로변에 조성한 영산강변 자전거도로 꽃길에 코스모스가 만개해 이번 주말 절정을 이룰 것이라고 또한 코스모스뿐만 아니라 수세미와 조롱박 등 덩굴식물을 활용해 만든 터널이 아름다운 영산강 수변경관과 어울려 주말에 자전거 라이딩을 하며 가을을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 자전거 길(담양댐-금성면 금월교 구간) _ 담양군청  

금성면은 5.2km에 달하는 금성면 구간 자전거 도로를 메타세쿼이아 길과 죽녹원, 관방제림, 금성산성과 연계한 자전거도로 명소로 만들기 위해 지역의 사회단체가 참여해 조팝나무와 개나리, 장미, 해바라기 등을 식재하는 등 영산강변 자전거도로 꽃길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조성하기 시작한 영산강변 자전거도로 꽃길을 지속적으로 가꾸어 나가고 사계절 꽃을 계절에 맞게 식재하여 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자전거 마니아들에게 하이킹 코스로 더욱 각광 받을 수 있도록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