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만지멉 체리 하모니 페스티벌

참가자들과 관람객 모두에게 사랑 받아 온 체리씨 멀리뱉기

양상국 | 기사입력 2012/11/09 [14:08]

서호주, 만지멉 체리 하모니 페스티벌

참가자들과 관람객 모두에게 사랑 받아 온 체리씨 멀리뱉기

양상국 | 입력 : 2012/11/09 [14:08]
눈부신 계절을 지나고 있는 서호주의 남부에 위치한 만지법에서 펼쳐지는 만지법 체리 하모니 페스티벌이 12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동안 개최된다. 서호주의 남부에 위치한 만지법은 아름다운 산림과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축복받은 기후와 토양으로 신선한 농산물들이 생산되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 Manjimup Cherry Harmony Festival _ 서호주    

만지법 체리 하모니 페스티벌은 매년 체리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고 있으며 올해로 11회째를 맞이 했다. 만지멉 체리 하모니 페스티벌은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남쪽 숲의 맛이라는 주제로 최고의 요리사들이 관람객들에게 체리와 더불어 지역에서 생산한 신선한 농산물들로 만드는 요리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 페스티벌의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로 참가자들과 관람객들 모두에게 사랑 받아 온 체리 씨 멀리 뱉기 행사도 펼쳐 져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최고의 만찬을 제공하는 롱 테이블 런치와 축제의 흥을 돋우는 다양한 거리 전시 및 공연도 거리 곳곳에서 펼쳐진다.
www.cherryfestival.com.au / 자료제공_ 서호주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