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보라카이_세부 여행권 증정 이벤트

천국보다 아름다운 휴양지 필리핀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1/19 [08:55]

필리핀관광청, 보라카이_세부 여행권 증정 이벤트

천국보다 아름다운 휴양지 필리핀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

박미경 | 입력 : 2012/11/19 [08:55]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2월 31일(월)까지 세계적인 뷔페 레스토랑 토다이 코리아와 함께 필리핀 보라카이 및 세부를 여행할 수 있는 필리핀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토다이 11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에서 식사를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기회가 주어지며, 현장에 비치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 필리핀관광청_보라카이, 세부 여행권 증정 이벤트 실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등 11명 중 5명에게는 필리핀 보라카이를 6명에게는 세부를 3박 4일 동안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과 리조트 숙박권 2매씩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2등 11명에게는 토다이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사권 2매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13년 1월 15일(화) 토다이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씨푸드 레스토랑 토다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필리핀에서 맛볼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며 필리핀 여행권 및 토다이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꼭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