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3년연속 대한민국인터넷소통 대상수상

트위터는 약13만명의 팔로워들과 국내여행에 대해 소통하고

김미숙 | 기사입력 2012/11/26 [14:50]

관광공사, 3년연속 대한민국인터넷소통 대상수상

트위터는 약13만명의 팔로워들과 국내여행에 대해 소통하고

김미숙 | 입력 : 2012/11/26 [14:50]
한국관광공사는 지식경제부.방송통신위원회 산하기관인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전자신문사가 주최하고 (사)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관한 제5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공공부문 평가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 관광공사_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    

특히 이용자 중심의 열린 네트워크 마케팅활동으로 한국관광공사는 종합수준 평가에서 AA를 받아 인터넷소통 경쟁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트위터 (
https://twitter.com/Kor_Visitkorea)에서는 공공기관 최초로 AAA를 달성하였으며, 블로그 (http://blog.naver.com/korea_diary) 역시 A를 기록하였다.

현재, 한국관광공사 트위터는 약 13만명의 팔로워들과 국내여행에 대해 소통하고 있으며, 블로그 또한 유익한 여행정보를 꾸준히 제공하며 누적방문자 300만명을 넘어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