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 몸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줄 호텔가 음료 총집합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음료 준비에 분주해

김미숙 | 기사입력 2012/12/20 [13:26]

추운겨울, 몸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줄 호텔가 음료 총집합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음료 준비에 분주해

김미숙 | 입력 : 2012/12/20 [13:26]
따뜻한 음료 한 잔이 아쉬운 추운 겨울, 호텔가는 고객의 몸과 마음을 사르르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음료 준비에 분주하다. 한 잔도 모자라 무제한으로 마음껏 제공하는 무제한 음료부터 공짜 음료, 스페셜 음료까지 다양한 맛과 이벤트로 고객의 몸과 마음을 녹일 호텔가 음료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아미가에서는 추운 겨울,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글루바인과 따뜻한 대추차, 유자차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글루바인은 유럽에서 원기 회복이나 감기 예방을 위해 즐겨 마시는 음료이기도 하다.

레드 와인에 신선한 오렌지, 상쾌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향신료인 정향 등을 넣고 1시간 정도 끓여서 만드는 카페 아미가의 글루바인은 추운 날씨에 얼었던 몸과 마음을 확 풀어준다. 이에 더해, 대표적 겨울 건강차 중 하나인 유자차와 대추차, 모과차 등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감기와 비염에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는 대추차,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 증진에 좋은 유자차, 위와 간을 따뜻하게 해주는 모과차는 겨울철 입맛을 돋워주는 것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카페 아미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글루바인과 유지차, 대추차 등의 따뜻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차 종류는 매일 다르게 제공된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글루바인  

뼈 속까지 시린 겨울이면 따뜻한 음료만큼 쉬이 몸을 녹여주는 것이 없다. 따뜻한 커피 한 잔, 따뜻한 코코아 한 잔처럼 쉽게 접할 수 있는 겨울철 음료도 좋지만, 세계 각국의 이색적인 겨울 음료를 접해 보는 것도 이 계절을 보내는 색다른 재미거리. 서울신라호텔에는 파리와 캐나다의 겨울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디저트, 와인, 플라워, 음악을 부티크 투어 스타일로 경험할 수 있는 미드나잇 라운지 인 샹젤리제를 선보인다. 연인 및 친구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며 낭만적이고 기억에 남는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가장 높은 23층에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이 밤 10시 반부터 새벽 2시까지 미드나잇 라운지로 변신한다.

콘티넨탈은 남산과 도심을 향한 야경이 아름다워서 프로포즈 명소로 손꼽히는 레스토랑. 이곳에 세계적인 크리스마스 관광지로 손꼽히는 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분위기 및 부티크 투어를 재현했다.

샹젤리제 거리 크리스마스 마켓의 명물인 뱅쇼(Vin Chaud.과일 등을 넣고 데운 따뜻한 와인)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기는 와인 부티크, 크리스마스 음악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샹송 부티크, 마카롱.다쿠아즈.쇼콜라 등 프렌치 풍 패스트리류와 핑거푸드를 뷔페로 즐기는 디저트 부티크(유료),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조르주 상크 호텔 디렉터이자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디렉터인 제프 레섬 스타일의 꽃장식을 경험하는 플라워 부티크 등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부티크를 자유롭게 투어하며 자정 무렵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는 12월 연말을 맞이해 캐나다산 메이플 민트티, 애플 사이다 등 테라스에서 따뜻한 음료를 즐기는 아웃도어 다이닝을 더한 송년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또한 캐나다 최고급 청정 식재료와 세계 3대 진미로 만든 특선 메뉴로 대폭 업그레이드 해, 메뉴 단 하나만 맛보더라도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럭셔리한 만찬을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된 야외 테라스인 더 파크(The Park)에는 캐나다의 대표적인 겨울 먹거리를 직접 체험하는 아웃도어 다이닝이 마련된다. 마시멜로를 화로에 굽기도 하고, 메이플 태피(Maple Taffy/메이플 시럽을 눈이나 얼음 위에 굳혀서 사탕처럼 먹는 음식)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그밖에 향이 진한 캐나다산 메이플 민트티, 허니 레몬티, 따뜻한 애플 사이다 등 캐나다 전통 음료를 즐기며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모닥불과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낭만적인 포토존도 마련되니, 잊지 못할 경험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세계적인 청정 지역으로 손꼽히는 캐나다 해역의 랍스터와 청정 특산물인 야생 블루베리, 메이플 시럽, 꿀, 밀가루 등으로 만든 특선 메뉴 및 미식가들로부터 사랑받는 세계3대 진미 등의 최고급 식재료로 풍미를 더한 특별 메뉴로 기존의 더 파크뷰와 완전히 다른 성찬이 제공된다.

쉐라톤 인천 호텔은 연말을 맞이하여 올 한해를 따듯하게 마무리 할 수 있게 모든 고객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로비바(비플렛)에서는 연인들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알찬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준비.

12월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스파클링 와인과 카나페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각 테이블 마다 글루바인(과일주)이 세팅 된다. 글루바인은 계피, 오렌지 그리고 레드 와인을 섞어 잔잔한 불에 끓여 만든 과일주로 서양에서는 약으로도 쓰여진다. 넓은 통유리를 통해 멋진 석양을 보면서 한해의 마무리를 연인과 함께 즐겨보자.

쉐라톤의 핵심 가치중 하나인 Community(커뮤니티)를 주제로 구성된 2012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하루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세계적인 음식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이벤트 이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나이 제한 없이 모든 고객들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가족과 커플을 위한 좌석 세팅까지 세심한 배려와 질 높은 서비스로 준비될 예정이다.

서양식 퓨전 음식, 중식, 일식, 한식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며, 저녁 만찬을 즐기시는 동안 5인조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숙박권, 식사권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10% 할인이 제공 된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12월부터 내년 3월 말까지 호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두 곳인 윈터 스파 존과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따뜻한 힐링 티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에도 따뜻한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윈터 스파 존에서는 매일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투숙객들에게 힐링 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힐링 티는 꾸지뽕, 겨울살이, 감귤진피, 조릿대 등 제주 야생차로 이루어져있다. 윈터 스파 존에서 힐링 티로 따뜻하게 몸도 녹이며 이색적인 야외 스파도 즐겨보자.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는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비치 하우스 입장 고객에게 따뜻한 와인 글루바인도 제공한다. 밤에는 해변 앞에서 캠프 파이어도 진행하니 와인 한 잔과 함께 따뜻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자.

▲ 플라자호텔_더라운지 전통 꽃차 프로모션     

플라자호텔의 부티크 카페 & 바 더라운지에서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주고 마음을 맑게 하는 전통 꽃차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꽃차는 향긋한 꽃 내음을 즐기면서 추운 겨울에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국화차, 매화차, 홍화차, 백화차 등 4가지로 구성된다.

국화차는 눈을 맑게 하고 피로회복 및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으며, 매화차는 기침과 구토 증세를 다스리고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여 피부미용에 좋다. 홍화차는 피를 맑게 해주어 혈액순환에 좋고, 백화차는 질병을 예방하고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22일부터 25일 제외) 전 세계의 색다른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자리에 앉자마자 제공되는 환영 식음료로 이탈리아산 최고급 다크 초콜릿 파우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우유를 섞어 만든 후 위에 차가운 생크림을 올린 프로즌 핫 초콜릿과 크림을 많이 넣어 작은 수저로 떠먹는 베네치아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 Christmas_Afternnon tea    

11시부터 18시까지 진행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영국인들이 즐겨먹는 치즈 스콘, 크리스마스 이브 정찬 후 먹는 홈메이드 크리스마스 푸딩, 애프터눈 티에 빠지지 않는 작은 샌드위치와 더불어 프랑스의 보르도 지역의 화이트 와인을 사용한 보르도 크렘 브륄레(Crème Brûlée 위는 캐러멜로 만든 얇은 층이 있고 안에는 연두부와 같이 부드러운 푸딩), 프랑스 로렌 지역 스타일로 구운 베이컨 조각, 그뤼에르 치즈를 넣어 만든 키슈(Quiche 일반 키슈_달걀, 크림, 향신료, 양파, 버섯, 햄, 조개, 허브 넣어 만듬), 홈페이드 초콜릿과 크리스마스 쿠키 등이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다즐링,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얼 그레이, 루이보스 바닐라, 카모마일, 페퍼민트 등과 같은 다양한 차 종류와 아쌈 과일 아이스 티, 썸머 베리 아이스 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중에서도 선택이 가능하다.

▲ 하얏트리젠시제주-제주계절차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산 제철 과일을 이용한 달콤한 겨울차(茶) 3종 특선을 아일랜드 라운지에서 2013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아일랜드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제주 겨울차 3종은 제주도의 특산품인 제주 유자와 한라봉을 비롯하여 제주산 오미자를 이용한 달콤하며 따뜻한 제철 과일차(茶)로 구성되어있다.

잘 알려져 있듯이 비타민과 철분 등이 다량 함유하고 있는 제주산 유자와 한라봉은 면역력을 높여주어 감기예방과 피로회복에 좋으며, 감(甘),산(酸), 고(苦), 신(辛), 함(鹹)의 다섯 가지 맛을 지닌 오미자 역시 겨울철 기침에 매우 효능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추운 야외 활동 후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주산 제철 과일을 이용한 따뜻하고 달콤한 과일차와 함께 새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제주 감귤 무스케이크 1조각이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