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분수 테라스 오픈

특급호텔, 무제한 생맥주를 1만원에 무제한 제공한다.

이소정 | 기사입력 2009/05/11 [14:47]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분수 테라스 오픈

특급호텔, 무제한 생맥주를 1만원에 무제한 제공한다.

이소정 | 입력 : 2009/05/11 [14:47]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1층 야외에서 인근 분수 광장의 도심 속 분수쇼와 음악을 함께 즐기며 시원한 생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분수 테라스’를 오픈 했다. 정오(낮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오픈 하며 특히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무제한 생맥주를 1만원에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테라스에서 제공하는 안주 및 점심 메뉴는 호텔 주방장의 요리에 특급 서비스, 그러나 가격은 1만원 대 및 그 이하로 마련되었다. 테라스에서 선보이는 점심 메뉴로는 김치 볶음밥, 테라스 떡볶이, 직접 콩을 갈아 만든 건강 콩국수 및 비프 샌드위치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가격 또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로 해물야채 볶음면과 몽골리안 바비큐, 치킨 및 소고기 안심 꼬치 구이 등 다양한 호텔식 안주가 마련된다. 시원한 생맥주와 와인, 위스키 및 생과일 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청명한 봄 날씨 속에 즐길 수 있다. 


테라스 인근 야외 분수대에서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조명이 조화를 이룬 분수의 향연은 바쁜 일상 속에 잠시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해준다. 분수 테라스는 파란 하늘 아래 시원한 바람과 함께 생맥주 등 주류와 안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시원한 야외에서 눈부신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 '분수 테라스' 에서 선보이는 메뉴 가격은 점심은 6000원부터 1만1000원까지, 저녁 안주는 1만3000원부터 1만8000원까지 마련되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맥주는 500cc당 3500원이다. 오후 5시30분부터 8시까지 진행될 ‘해피아워’ 동안에는 무제한 맥주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14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로비 라운지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상큼한 오렌지를 이용한 갖가지 디저트를 뷔페로 선보인다. 즉석에서 직접 짜서 만드는 신선한 생오렌지 주스를 비롯하여 오렌지를 이용한 갖가지 케이크, 콤포트 및 무스, 젤리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오렌지 디저트 뷔페에는 두툼하면서도 바삭한 맛이 일품인 오렌지 브레통 타트과 사각 모양의 케이크인 오렌지 아몬드 위켄드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팔각이 가미되어 향긋한 동양 허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리엔탈 캐러멜 오렌지 콤포트, 부드러운 오렌지 무스도 입안을 상큼하게 채운다.  바삭한 파이 반죽 위에 바닐라 크림을 짠 후 신선한 오렌지를 올린 미니 오렌지 타틀렛, 새콤달콤한 맛의 오렌지 젤리 그리고 오렌지를 가미한 컵 케이크, 바닐라에 팔각향과 시나몬, 코리안더, 정향 등 신선한 허브가 가미된 스파이시 오렌지 소스도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오렌지 칵테일인 선라이즈와 벅스피즈 및 신선한 생과일 오렌지 주스도 마련된다.

로비 라운지에서 마련되는 이번 오렌지 디저트 뷔페의 가격은 2만2000원이며 오후 1시30분부터 5시 30분까지 매일 즐길 수 있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www.seoul.intercontinenta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