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김재덕, 서호주 맛 탐방여행

에어아시아엑스, KBS 2TV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1/10 [14:07]

토니안.김재덕, 서호주 맛 탐방여행

에어아시아엑스, KBS 2TV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

박소영 | 입력 : 2013/01/10 [14:07]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엑스가 촬영을 지원한 KBS 2TV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 (이하 세상은 맛있다)의 서호주편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매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번 세상은 맛있다 서호주편은 대표적인 1세대 원조 아이돌 HOT의 토니안, 젝스키스의 김재덕이 에어아시아엑스를 타고 직접 서호주로 날아가 대자연의 맛을 소개한다.

원주민표 웰빙음식 부시터커 부터 인도양 푸른 바다의 선물 랍스터, 푸른 초원에서 방목되어 자란 최고급 서호주 청정우 등 다양한 자연의 맛을 체험하고 돌아왔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장거리 저비용항공사로 인천-쿠알라룸푸르 노선을 매일 운항 중이며, 쿠알라룸푸르에서 환승하면 호주의 시드니, 멜버른, 골드코스트, 퍼스로 여행할 수 있다.

▲ AAX_Tony_JD _ 에아아시아엑스 

에어아시아엑스 한국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지인 서호주로 가는 직항노선이 없고, 멜버른으로 가는 국적항공사의 직항편이 오는 3월 단항이 예정돼 있어 보다 많은 국내 여행자들이 호주로 가는 에어아시아엑스의 환승 항공편을 이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에어아시아엑스는 2013년 퍼스, 멜버른, 시드니 등 호주로 가는 노선의 증편을 통해 보다 편리한 연계성을 제공할 것이며, 합리적인 요금의 호주 항공권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국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방침이다 라고 밝혔다.

특히 토니안과 김재덕은 에어아시아엑스가 저비용항공사에 최초로 도입한 플랫베드 프리미엄석을 이용해 편안한 여행을 즐겼다. 180도로 눕혀지는 플랫베드 프리미엄석은 기내식, 25kg 수하물, 일정변경 가능 등 편리한 부가서비스가 다수 포함돼 있으며, 에어아시아의 빅세일 프로모션 예약기간을 활용하면 기존항공사의 이코노미석 요금과 비슷한 요금으로도 이용이 가능할 때도 있다.
www.airasi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