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니처 신메뉴 선보여

대형 오븐에서 구워내는 최상급 육류 및 해산물 화덕요리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1/15 [11:37]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니처 신메뉴 선보여

대형 오븐에서 구워내는 최상급 육류 및 해산물 화덕요리

박소영 | 입력 : 2013/01/15 [11:37]
대형 화덕에서 구운 최상급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 홈메이드 파스타와 디저트 등 다양한 이태리 감성의 요리들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이 1월 21일부터 새로운 쉐프들이 선보이는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최고의 품질로 엄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는 코너스톤은 대형 오븐을 지피는 나무를 참나무, 오렌지나무, 체리나무, 밤나무 등 계절별 제철 나무로 바꾸어 독특한 향이 첨가된 육류 및 해산물 화덕 요리를 선보인다.

▲ Cornerstone Signature Menus   

2012년 10월에 부임한 파크 하얏트 서울 총주방장(Executive Chef) 마시밀리아노 지아노와 코너스톤 쉐프 페데리코 하인즈먼의 지휘 하에 새롭게 탄생하는 코너스톤 시그니처 신메뉴들은 다양한 요리들에 이태리 터치를 가미하여 파크 하얏트 서울 쉐프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요리들이다.

여럿이 나누어 먹는 패밀리 스타일의 컨셉으로 기존 메뉴들보다 양을 푸짐하게 늘리고 좀 더 편안하고 다채롭게 메뉴들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2013년부터 새롭게 추구하는 코너스톤의 요리 컨셉과 그에 맞춰 새롭게 출시될 신 메뉴들을 고객들이 더욱 잘 이해하고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매 달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메뉴들의 특징은 제철 나무의 스모크 향이 깊게 배어있고 육즙과 수분이 그대로 보존되어 원재료들의 풍부한 식감과 향긋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육류와 해산물을 먼저 그릴에 굽고 다시 한 번 화덕 깊숙히 넣어 고온에서 순간적으로 익혀내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연하게 익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