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호텔, 저렴한 스페셜 런치 타임 선보여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런치 타임을 선보인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25 [14:57]

세종호텔, 저렴한 스페셜 런치 타임 선보여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런치 타임을 선보인다

박소영 | 입력 : 2013/02/25 [14:57]
세종호텔 와인&다이닝 베르디는 3월1일(금)부터 31일(일)까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2만원대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런치 타임을 선보인다. 스페셜 런치 타임은 식전빵과 메인요리,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코스요리의 점심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2013 베르디 스페셜 런치 타임    

식전빵은 매일 오전 갓 구운 신선한 빵으로 건강에 좋은 오징어먹물 빵, 치아바타, 허브 포카치오, 흑미 롤 중 3가지 종류가 요일 별로 제공된다. 메인요리는 볶음밥, 파스타, 피자로 구성되어 다양한 종류 중에서 취향에 맞게 1가지를 선택하여 주문 할 수 있다.

볶음밥은 샤프란으로 맛을 낸 해산물 리조또, 특제 갈릭소스로 맛을 낸 안심 볶음밥, 커리오일로 맛을 낸 치킨커리 볶음밥 등 파스타는 꽃게 로제 파스타, 명란젓 파스타, 오리엔탈버섯 파스타, 볼로네제 피자에는 마늘&치킨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해산물피자 등의 총 23가지의 종류로 준비된다.

또한 스페셜 런치 타임 기간 중에 올해로 이탈리아의 유명 작곡가 베르디의 탄생 20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페셜 런치 타임을 2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베르디 탄생 200주년 기념 CD를 선물로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