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삼겹살거리 33데이 삼겹살 축제 개최

오는 3일 삼겹살 할인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 열어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26 [13:49]

청주삼겹살거리 33데이 삼겹살 축제 개최

오는 3일 삼겹살 할인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 열어

박소영 | 입력 : 2013/02/26 [13:49]
청주시(한범덕 시장)는 오는 3월 3일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청주삼겹살거리에서 청주시가 주최하고 청주삼겹살거리상인회가 주관하는 33데이 삼겹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음식문화 특화거리로 조성된 서문시장 청주삼겹살거리에서 청주삼겹살의 전국화와 삼겹살거리의 명소화를 위해 추진하는 행사다.

33데이 삼겹살 축제는 청주문화원 소속 공연과 색소폰 연주단 및 민속 예술단 공연, 무료가훈 써주기 등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노래자랑, 즉석 경품 추첨 행사가 있고 삼겹살 1인분을 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 청주시청 홈페이지    

한편, 삼겹살거리상인회는 매월 3일을 청주삼겹살데이로 정하고, 삼겹살 1인분을 5000원에 판매하는 할인행사와 함께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선보이고, 축산물 및 해산물, 식자재 등을 도매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3월부터 삼겹살에 얽힌 사연을 공모 후 응모자에게 상품권을 제공하고 금년 말 공모된 사연을 책자로 엮을 계획이다. 청주시 조미영 식품안전담당은 이번 33데이 삼겹살 축제를 통해 청주의 대표음식인 삼겹살을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청주삼겹살거리에 대한 지명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