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 에코 샐러드뷔페와 점심세트 메뉴

제주도에서 직송한 고랭지 야채를 단호박, 발사믹, 요거트등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3/19 [11:36]

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 에코 샐러드뷔페와 점심세트 메뉴

제주도에서 직송한 고랭지 야채를 단호박, 발사믹, 요거트등

박미경 | 입력 : 2013/03/19 [11:36]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매일 점심 세트 메뉴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에코 샐러드 뷔페가 포함된 점심 세트 메뉴를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에코 샐러드 뷔페에는 제주도에서 직송한 고랭지 야채를 단호박, 발사믹, 요거트 등 셰프가 직접 만든 6가지의 드레싱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3가지 종류의 마리네이드 샐러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에서 직접 훈제한 연어는 신선한 감칠맛을 한껏 즐길 수 있으며 파스트라미(Pastrami)는 소금, 마늘, 후추, 계피, 코리안더, 클로브 등의 다양한 혼합물을 묻힌 후 훈제한 소고기로 빵과 함께 즐기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는 후식으로 비벼먹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차가운 돌판 위에서 4가지 과일과 6가지의 토핑을 골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만 사용한다. 작은 조각으로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는 새우 카나페, 푸아그라 카나페, 토마토와 치즈 카나페가 있으며 이외에도 마카롱, 티라미슈, 피칸 파이, 치즈 케익, 컵케익, 쿠키, 초콜릿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점심 세트 메뉴에는 에코 샐러드 뷔페를 시작으로 셰프의 특선 수프를 즐긴 후 주요리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스타를 선택하면 스파게티, 펜네, 페투치네 등 3가지 파스타 종류와 토마토, 크림, 로제, 아라비아타 소스 중에 하나를 선택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파스타로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이외에도 지중해 스타일의 닭고기 타진, 오리 콩피, 은대구 구이, 와규 소고기 꽃등심 구이, 양고기 구이, 랍스터와 한우 안심 구이 등 다양한 요리 중 선택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